Take Care of Us, Captain OST - Half 반 (J-Walk)




mon ji ga tun go ra
tuk tuk to ro ne so
bu so ji dut
sa ra ji nun
mam i ra myon

ol ma na jo hul ka
ol ma na swi ul ka
gu ron ge sa rang i
ra myon

ne nun ga tul ko ra
go jip bu ryo bwa do
cha gap do rok
dam dam han gu de
pyo jong e
ja ku bi tul go ri nun
ne ga nan han
shim su rop jo
da bu so jin ga sum man
da le jo

nan ha na man wo ne yo
nan gu de man wo ne yo
ha ru jong il
ip bo rut cho rom
ha nun mal
ga su men u lyo do
gu de man
mot dut nun mal
so ri om nun mok so ri
o jik gu de ha na man
an dut.. nun mal

yol bon u so bo ryo
yol bo nul u ro do
hon ja hu lin
nun mu lo nal
che wo do
gyol guk nam ge dwe get jo
da bob shi sal ge dwel te jo
jo gi pi do mo ru nun
a pu me

nan ha na man wo ne yo
nan gu de man wo ne yo
ha ru jong il
ip bo rut cho rom
ha nun mal
ga su men u lyo do
gu de man
mot dut nun mal
so ri om nun mok so ri
o jik gu de ha na man
an dut nun mal

shi ga nul ta ra go ru myo
to da shi nol po gi ha myon
pyon i swil su i sul ka
sa rang hal su ob sul ka..

mi a ne ma ra yo
do mi a ne ma ra yo
mo na mon nal
hu ri tan gi o ge ra do
ga kum shik
to o lyo
jo hun sa ram i ra myo
gu go lo chung bun he yo
ul kok nun mu la nun
chu o gi.. ra myo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