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dami (하다미) - Mannequin 마네킹




hoo hoo hoo hoo

dap dap he na
gu den ne mam mo la yo
al myon so
mo run chok ha jo
tok ga chi nan
hang sang
ut go in nun de
we ne ma mun
nul a pu jo

nu kil su ob so
man jil su ob so
sa rang hal su ob so
mo ro jo ga nun
gu de rul bo myo
i rok he
ul go in nun de

nun mu ri bo i ji an na yo
wo u wo u wo
ja nin han gu sa ram
i je gu man gu man
do ra wa yo gu de
wo u wo u wo
ul go in nun ma ne king

show me show me
show me show me
show me show me
nal
give me give me
give me give me
give me give me
nol

cha dit cha ge
na rul bo ji ma ra yo
a pa do u so ya he yo
hu lo hu lo
i ba mi da ji na myon
to nal ka bwa
nul du ryop jo

nu kil su ob so
man jil su ob so
sa rang hal su ob so
mo ro jo ga nun
gu de rul bo myo
i rok he
ul go in nun de

nun mu ri bo i ji an na yo
wo u wo u wo
ja nin han gu sa ram
i je gu man gu man
do ra wa yo gu de
wo u wo u wo
ul go in nun ma ne king

show me show me
show me show me
show me show me
nal
give me give me
give me give me
give me give me
nol

nun mu ri bo i ji an na yo
wo u wo u wo
ja nin han gu sa ram
i je gu man gu man
do ra wa yo gu de
wo u wo u wo
ul go in nun ma ne king

show me show me
show me show me
show me show me
nal
give me give me
give me give me
give me give me
nol

show me show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