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One (애즈 원) - Love Is Coffee (w/ Kang Kyun Sung)




wo lyo i ren
bu du ro un
capuccino rul
hwa yo i ren
hwal gi chan cream
frappuccino
su yo i ren espresso
mo du him ne yo
mo gyo i ren
shi ku han he i ju lot

gu myo i ren
no mu go so
han vanilla latte
to yo i ren
mo du ham ke
caramel mocha
i lyo i ren
ja yu rop ge
cafe freedom
hyang gi ro un
coffee hyang gwa ham ke

wo ho
coffee coffee coffee love
sa rang ha nun
gu de wa
wo ho
coffee coffee coffee love
u ri ma ne
coffee love

ne ma u mul
a pu ge han non
cafe mocha
gu ma u mul
mo la ju nun
na nun kon pa nya
hu rin ma um
na rul wi ro
ha nun gu hyang gi
sa rang su ron
me ryo ge pa jo yo

ne ma u mul
che wo ju nun
amerikano
gu ma u mul
a ra ju nun
nan macchiato
love you love you
gyo te in nun
dal kom han coffee
u rin jong mal
sa rang ha go it jo

wo ho
coffee coffee coffee love
sa rang ha nun
gu de wa
wo ho
coffee coffee coffee love
u ri ma ne
coffee love

he sal ga duk ta su
han nal
u rin ma ju an ja
so ro ham ke ha nun
shi ga ni
i ron shi ga ni
u ril man du ro yo
mot ji ge
i jen na wa ham ke he yo
oh.. yeah..
u wo ooh wo ho.. wo ho..

oh~
coffee coffee coffee love
sa rang ha nun
gu de wa
wo ho
coffee coffee coffee love
u ri ma ne
coffee love

coffee coffee coffee love
sa rang ha nun
gu de wa
wo ho
coffee coffee coffee love
u ri ma ne
coffee love

u ri ma ne coffee love
oh.. coffee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