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 Secret Love 비밀연애 (to.BABY) (ft. Song JiEun - Secret)




i know it ain't easy
for two of us
that's right man
but you know what?
wut sup
sometimes
i just don't care
what ppl say man
things are goin' crazy
all the time you know?
i got no choice
let me just do this for love

a mu do mo le
sa rang he
a mu do mo le
seng gak he
se sang e no wa
na man
al go in nun sa rang
ha ru jong il
nol gi ok he
ha ru jong il
nol sa rang he
ga mo gi ra do
jo wa
no ha na
no man i su myon sa ra

nu gun ga
a ra che bo ril ka
mam pyo ni
mot go ro
da ni nun
gang nam go ri
o dun bam
ga ro dung
neon sign
ma ni u ri
sa i rul
chuk bok
ha nu ni go ri
ga sum a pu da
ma nun sa ram
dul a pe so
nun bang ga un mal
da nan ma di
mot gon ne nu na
he tut te
gam song
i ran tul bo da
i song i ran tul
a ne ga tyo
bo rin ul ga

o rum wi rul got
nun gi pun
ha nul wi rul na
nun gi pun
ne tu go un
shim jang un
du gun du gun
du gun love

te yang bo da
tu go un no
o rum bo da
cha ga un na
sa rang ul
mal mo ta nun
no wa na wa u ri

a mu do mo le
sa rang he
a mu do mo le
seng gak he
se sang e
no wa na man
al go in nun sa rang
ha ru jong il
nol gi ok he
ha ru jong il
nol sa rang he
ga mog i ra do
jo wa
no ha na
no man
i su myon sa ra

you don't know me
never ever ever know
you don't know me
never ever ever

jo na han
tong ha gi yo
ryo wo me il mo le
mun ja ro
talk talk he
de nun chi rul bo ne
u rin sa rang
he ran mal bo da
bo go ship
da nun ma ri do
ik suk he
jin got ga
ta gu re so
ga sum a po
on jong il
kung kung nol a ro
o dil bwa do
ni ga bo yo so
do bo go shi pun
ma mul a ro
yo pe i so
do pung nul
lo sun mo jat
te mu ne
nun do mot
ma ju chi nun
ni ma mul
nu ga a ro

o rum wi rul got
nun gi pun
ha nul wi rul na
nun gi pun
i ge ja ri tan gon ji,
e jo ran gon ji
gu bu ni an dwe
mwo ga ma nun ji
te yang bo da
tu go un no
o rum bo da
cha ga un na
o nul do
no ma na nun
me se ji ro
ne sang te rul tweet
a ji rang i bun u ro

a mu do mo le
sa rang he
a mu do mo le
seng gak he
se sang e
no wa na man
al go in nun sa rang
ha ru jong il
nol gi ok he
ha ru jong il
nol sa rang he
ga mog i ra do
jo wa
no ha na
no man
i su myon sa ra

o dil ga do
nul gu so ge
an ja
mwo re do
ga chi mon jing
nun sa jin
han jang

gu ge mwo gu ri
jung yo we
ne yo pe in nun de
mwo re do
ga chi
in nun shi ga ni
ne gen
do so jung he

u rin jam kan
su chi nun
shi so ne do no la
ta gap go
du ryo wo
nu gun ga
i bi mi rul
kel ka

gu ge mwo gu ri
jung yo he
ni yo pe in nun no
gu ri go
ga chi
in nun shi ga ni
u rin
do so jung he

a mu do mo le
sa rang he
a mu do mo le
seng gak he
se sang e
no wa na man
al go in nun sa rang
ha ru jong il
nol gi ok he
ha ru jong il
nol sa rang he
ga mog i ra do
jo wa
no ha na
no man
i su myon sa r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