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n Lee (숀리), Rhymer (라이머), Huh In Chang (허인창) - Victory (ft. Diana)




yeah in seng i ran wo le
pi hal su om nun
ga shi bat gil
huh a-yo syo li
jun bi dwe so
"o.k. hyong ga bo ja"
yes let's go!

no matter what what
se sang i
gu de rul so gil ji
ra do no ul ji ma
no matter who who
gu nu ga
gu de rul yok hal ji
ra do non go ro ga
alright
uh oh uh oh
uh oh uh oh
no matter what what
gok jong ma
a pu mun gu del
gang ha ge
man dul ko ya
alright

chom bu to i ro ke
him dul ko ran gol a ra
da myon shi jak do
a ne sul ka mo du nal to nal
jul a rat da myon
po gi he sul ka

sa ram du run ga shik jo gin
gyong nyo ro nal
i ru kyo se wot da ga do
gu kat i shim gwa
jo ba shim u ro nal jit bap go
mo yok get ji

but i'm keep going
da run bang bo bi ob so so
du gwi rul ma ga so
sa shil da al go i so so
i gi rul got nun dang e
i ro ke him dul ko ran gol
ho na kut ne
i gi re ku te ne ga
u sul ko ran gol

no pain no gain
o nu hyon myong han
ja ye saying
ne no ryok gwa ta mi be in
gyol gwa rul nan nun me il
su bek bo ne shil pe wa
shi heng cha go
gu te ma da
po gi rul seng gak he so
myot bon i go (go go)
jom do se ge
mo li da lyo ga ra go (go)
jom do se ge
don jo bu di chi ra go (go)
ja shi nul mit go
i ro so
ja tuk tuk tol go
da shi da shi
da shi da shi
da shi da shi
no mo jo do.. go!

gu re po gi hal sun op so
yo gi ka ji wat ja na
a jik swi o ga gin i lo
gyo u shi jak het ja na
da shi ga jin gol
mo du gol go
do uk kun ku mul wi he
cho um ku mul ku don
gu te cho rom
shi jak he

it was all a dream
nun tob ho ni
i sang gwa hyon shi run
no mu na da la u du ko ni
mong ha ni so in nun
i go sun o jik money
gwa jong bo dan
gyol gwa jung shi ra ni
so funny
no, na gu ron mal
ta wi nan du ro do
o jik ne hi mu ro
he nel su it da go
jol de ro
ne sa jo ne po gi ran ob so
never ever
du son jap go ham ke ga
together forever

gu re po gi hal sun op so
yo gi ka ji wat ja na
a jik swi o ga gin i lo
gyo u shi jak het ja na
da shi ga jin gol
mo du gol go
do uk kun ku mul wi he
cho um ku mul ku don
gu te cho rom
shi jak he

do no pi na ra ga
(fly high we touch the sky)
him kot na ra o la ga
ha nul kut ka ji
do mo li da lyo ga
(ni ku mul wi he so
mo li da lyo ga)
no mo jo do to
i ro na

no matter what what
se sang i
gu de rul so gil ji
ra do no ul ji ma
no matter who who
gu nu ga
gu de rul yok hal ji
ra do non go ro ga
alright
(jol de po gi nun ob so
strong survivor)
uh oh uh oh
(ji nul ge so pi nun kot
sole survivor)
uh oh uh oh
no matter what what
gok jong ma
a pu mun gu del
gang ha ge
man dul ko ya
alright

gu re ne gen ku mi i so
a jik jam dul su ob so
na ye ja gun nal gel pyol cho
no pi na ra gal ko ya
mo jin se sang i na rul mak go
mu rup kur ke ha yo do
u ri ku mul da mun i no re nun
yong wo 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