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Hyo Shin (박효신) - More than Myself 나를 넘는다




ooh wo ho..

go chi nung mon ji
ma shi myo
bul gun te yang e
on mo mi ta do
da lyo wat da
gyon dyo wat da
da na na so mang u ro

se chan nun bo ra so ge so
na rul man gun
shi ryo nul bu dit chil te myon
da jim het da
bul ga nung i ran op ta go

ma nun bang hang dul gwa
go min dul so ge
he me ot ji man
jom do gang han
nar wi ha nyon su bin gol
yeah..

jor mu me yol jong u ro
ja shi jag i da
na nun da shi te o nan da
ga sum tu gop ge
cha ma nen hi nun mu ri
gam i hot dwe ji an to rok
su mi cha o rul man kum

ham ke da lyo gan da
se sang a pe
dang dang hal ge
yol bon no mo jo yol
du bon i ro na do
jol de mom chwo so ji a na
na nun hal su i so
yey.. ooh..

kut do om nun kal ga nu myo
nun mul so kin
tam bang ul da
ka nel te do
ni ga i so
na ye ge hi mi dwe ot da

te ron no mu ji cho
ju jo an ko do
shi pot ji man
do kun se sang ul
wi he da lyo ga le
ooh wo..

jor mu me yol jong u ro
ja shi jag i da
na nun da shi te o nan da
ga sum tu gop ge
cha ma nen hi nun mu ri
gam i hot dwe ji an to rok
su mi cha o rul man kum

ham ke da lyo gan da
se sang a pe
dang dang ha ge
yol bon no mo jo yol
du bon i ro na do
jol de mom chwo so ji a na

a rum da un ne i rul
gu ryo bon da
bo go shi pun
ne sa ra ma
gan jo ran ba re
man wi han gi do ga
gam i hot dwe ji an to rok

su mi cha o rul man kum

ham ke da lyo gan da
du bon da shi te o nan na
pu run ga su me
kum du rul ga duk da ma
do uk no pi na ra o la

do mot jin mi.. re ro
o nul do na rul nom nu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