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Kick 3 OST - 그런걸까 (Lee Jeok)




man na ji
mo ta myon
sa rang un
byon ha nun gol ka

gu ron gol ka
gu ron gol ka

bu chi ji mo
ta nun pyon
ji nun mui
mi han gol ka
gu ron gol ka
we gu ron gol ka

gu ru mi
chon cho ni
ha nu rul ga ro
jil ul te
cho ma ku te
me chin mul
bang ul to ro jil te

nan gu nyang i
de ro on je na
gu ret don
got cho rom
nul gu rok he
nol seng gak ha nun de

o rin nal sa rang un
cho rom nun
chu o gin gol ka

gu ron gol ka
gu ron gol ka

kut ne o run
su re so
ro rul bo
ne ya hal ka
gu ron gol ka
we gu ron gol ka

gu ru mi
chon cho ni
ha nu rul ga ro
jil ul te
cho ma ku te
me chin mul
bang ul to ro jil te

nan gu nyang i
de ro on je na
gu ret don
got cho rom
nul gu rok he
nol seng gak ha nun de

ooh~
ooh~
ooh..
oooh..

gu ru mi
chon cho ni
ha nu rul ga ro
jil ul te
cho ma ku te
me chin mul
bang ul to ro jil te

nan gu nyang i
de ro on je na
gu ret don
got cho rom
nul gu rok he
nol seng gak ha nun de

nul gu rok he
nol seng gak ha nun de

nul i rok he
nol seng gak ha nun d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