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omantic OST - Thinkin About Your Love 사랑은 너인 것 같아 (NAVI)




gu nal bam se
un got ga ta
ba bo ga chi
ji u go
ji wo nun de

sa ra jot da (na ta nat da)
shi dal i dut
ne gwit ga ye
(ba ram gwa pa do so ri)

nan
o jol su om na bwa
no lan ko yong won i
sa ra ya han na bwa
i rol sun op so
nol bu jong ha ryo he do
gu rol te ma da
nun mu la

sul pu mi bon jo wa so
ga su mi man ga jo so
da shi nun mot sul ka bwa
do a pul ka bwa
mon i gyo no rul
bu lo bon da
ga ji ma

kum so ge so
bon got ga ta
nol ji u ryo
(byol ji sul da he nun de)

nol
sa rang han gi ok dul
ne ga su me ba kyo
ko nel sun om na bwa
be o nel te ma da
jo wat don chu ok du ri
no rul cha ja nan
o tok he

sul pu mi bon jo wa so
ga su mi man ga jo so
da shi nun mot sul ka bwa
do a pul ka bwa
mon i gyo no rul
bu lo bon da
ga ji ma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se sang i kut na myon it get ji
jam dul myon jam shi it get ji
nun mu ra jam shi man
ne sa rang ul ga jo da jwo

oh..

ne sa rang un non got ga ta
ne sa rang un non got ga ta
mi chil dut a pa nan to
no man cha ja

ne sa rang un non got ga ta
ne sa rang un non got ga ta
ne sa rang ul ga jo da jwo~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