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 Kim (제니킴) - Come To An End 종말온것처럼



ba bo cho rom
it go shi pun ga bwa
cha ra ri se sang i
kut na bo ri gil
o cha pi ji ul su
om nun gol al myon so
juk ji mo te so
to ha ru rul sa ra

bo rut cho rom
ni ga ol ko ra go
hi mang do om nun
gi de rul ha go ne
jong ma rong yot cho rom
da kut na bo ryo so
ne ga su mi
do ha pa o na ba

sa rang e
ju gul man kum
sa rang e
bo go shi po so
su mi mo jul got
ga tun de
ni ga o tok he na rul
i jul su ga in nun ji
ne nun mu ri
mal ha go it ja na
oh.. wo..

ja ku man to na gan
ni ga gwe shim me so
ji wo bo ryo he do nan
an dwe na ba
oh wo..

sa rang he
ju gul man kum
sa rang he
ga su mi a pa
mi chil got man
ga tun de
ne ga ol ma na no rul
sa rang ha go
in nun ji
ne nun mu lo
mal ha go it ja na

(lyrics based on mv versio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