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my - Love Recipe 2 (People These Days) 러브 레시피 Ⅱ (요즘 사람들) (ft. Bobby Kim)



oh oh
ooh..
oh..
hoo.. wa..

o ryop ge ha nun
sa rang un
jip chag i ra ha jo.
gu sa ram du re
sa rang un
cham swi un ga bwa yo.
na man mi do yo
everything is gonna be
all right all right
all right all right

him dul ge ha nun
sa rang un
ba bo ji shi ra go.
i nyo ni a nil ha nun mal
no mu swip ge ha jo.
oh nan gu de rul
mi do yo.
baby it's gonna be
oh..
all right all right
all right all right

se sang i man i byon
ne so yo
da dul swip ge man na
i byo ran ja na yo
yo jum sa ram du run
sa rang ul jal mo la yo
oh..
gu den gi da ri mul
a na yo
him dul su rok
byo na ji nun sa rang ul
yak sok he yo.

o ryop ge ha nun sa rang do
hi mang i ra nun gol yeah..
him dul ge ha nun sa rang do
kun hi mi ra nun gol ah..
al go it ja na yo
te ron nun mu rin na do
all right all right
all right all right

se sang i man i byon
ne so yo
da dul swip ge man na
i byo ran ja na yo
yo jum sa ram du run
sa rang ul jal mo la yo
oh..
gu den gi da ri mul
a na yo
him dul su rok
byo na ji nun sa rang ul
yak sok he yo.
ho ho ho..

shi ga ni ji na go
ne ga al don mo dun ge
byon ha go
a ra bol su op ge dwe do
ooh..
u ri man gat da myon
du ryop ji a na yo
se wo ri u ril bo ri go ga do
gu de gyo te i sul ke yo
wo wo..

se sang i man i byon
ne so yo
da dul swip ge man na
i byo ran ja na yo
yo jum sa ram du run
sa rang ul jal mo la yo
oh..
gu den gi da ri mul
a na yo
byon ha ji a na yo i je ne
se sang un
gu de e yo.

right all right
alright all right
yeah hey,
right all right
right all right
uh hmm
right all right
right all right
right all right
right all righ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