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Lady (하이 레이디) - Hey Boy!



you
ne nu nul bwa
boy
ne ge ro wa
now
i mi non my boy
(i wanna shake you)

you
do go min mal go
mal ha ji mal go
ne ge da ga wa
(you came up to me)

na ye
i tu go un mu de ye
nal bo nun shi son dul
bu ro un nun bi tul
na
wa nun i ma ju chi ma
o gu re ba ro no
na ye feeling in love you

i know i know
you say you say
gu nyo no ye gyo te
give off give off
one chance
ne me ryo ge pa jo
hun dul li myon
ne ge ro da ga wa
want you love me *
o nul bam u ri du ri so

you
ne nu nul bwa
boy
ne ge ro wa
now
i mi non my boy
(i wanna shake you)

you
do go min mal go
mal ha ji mal go
ne ge da ga wa
(ne ge ro da ga wa)

non
gam dang hal su
it gen ni
no man bo go in nun
gu nyo rul bo ri go
i jen
ja shin it ge ni ga
won han de ro
na do no rul
won ha ja na ja
i je ne ge ro wa

i know i know
you say you say
gu nyo no ye gyo te
give off give off
one chance
ne me ryo ge pa jo
hun dul li myon
ne ge ro da ga wa
want you love me *
o nul bam u ri du ri so

you
ne nu nul bwa
boy
ne ge ro wa
now
i mi non my boy
(i wanna shake you)

you
do go min mal go
mal ha ji mal go
ne ge da ga wa
(one more time)

na do i je
sa rang ul won he
ne mo dun gol
no ye ge jul ke
i jen
pon han go min
ji bo chi wo
ni mam so ge
feeling ul mat gyo

na rul i jun che ro
sa ra gal su it get ni?
kum so ge gye sok
ne ga bo il te ni
gu ge a ni ra myon
nam ja dap ge
dwi do do ra bo ji mal go
gu nyang do ra ga

you
ne nu nul bwa
boy
ne ge ro wa
now
i mi non my boy
(i wanna shake you)

you
do go min mal go
mal ha ji mal go
ne ge da ga wa
(you came up to me)

you
ne nu nul bwa
boy
ne ge ro wa
now
i mi non my boy
(i wanna shake you)

you you
do go min mal go
mal ha ji mal go
ne ge da ga wa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