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MIIII) - Perfume 향수



bo su yop ja ri ye
ik suk han hyang gi ga
ne ma mul hun
du rul te myon
nol a nun ga su me
hok ni ga a nil ka
go ge rul
do li gon he

mi chi gin hen na bwa
gu te gu hyang su rul
yo jum ne ga
pu ri gon he
nu gu rul man na do
nol man nat da go
no rang it da go
chak ga gul ha ryo go

ni ga su don hyang su ro
sya wo ha go
nun mu lo hwa
jang ul ha go
nan o nul do
no ha na ma nul
sa rang he
nol ga su me pu rin che
ne ga su me mu chin che
sa rang ul he
gyo te om nun no rul
sa ran gul he

ip su rul mat chul ten
i pu me an gil te
nun gam ko al su it don go
da run gon mo la do
ni mo me be yot don
no ye hyang su rul
no rul it ji mo te

ni ga su don hyang su ro
sya wo ha go
nun mu lo hwa
jang ul ha go
nan o nul do
no ha na ma nul
sa rang he
nol ga su me pu rin che
ne ga su me mu chin che
sa rang ul he
gyo te om nun no rul

mo du na do ro mi
chot da ha ji man
no rul gi da ryo wat da go

ni ga do ra o myon
ne mam jom a ra
da la go
nol i jun jok op da go
seng se gi ra do ne
bo ryo go na
o je wa
tok ga tun hyang gi ro
nol gi da r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