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en In-Hyun's Man OST - I'll Give My Life to You 지금 만나러 갑니다 (Deok Hwan 덕환)



oh..

nol sang sang het don
nol gu ryo wat don
ne kum so ge no rul
hon ja gan jik het don
bi mil su rop don no rul

ne ja gun byo ri
ne ja gun ma mi
ni ga du ro wa so
to li nun nan
jong mal
ni a pe so i so so

ne sang sang so ge
gu ryo dwot don
ne kum so ge
man da ma dwot don
nol i rok he i rok he
man na ge dwe so
we ga su mul ga su mul
to li ge he so
cha ga wot don
ba ram ma jo
nal ta tut ta ge
man du ro so
i rok he no wa dan du ri (du ri)
ne sa rang ul no wa na du ri
forever
ah..

shi gan i ga go
shi gan i ga do
ne sa rang un o jik
no man ba ra bo myo
ko jo man ga nun
ne mo sup du ri

ne ja gun byo re
ne ja gun ma me
ni ga du ro wa so
to li nun nan
jong mal
ni a pe so i so so

ne sang sang so ge
gu ryo dwot don
ne kum so ge
man da ma dwot don
nol i rok he i rok he
man na ge dwe so
we ga su mul ga su mul
to li ge he so
cha ga wot don
ba ram ma jo
nal ta tut ta ge
man du ro so
i rok he no wa dan du ri (du ri)
ne sa rang ul
no wa na du ri

ku me so ra do oh..
nol man nal su it ge eh..
no bo da mon jo
ne ma u mi
ni a pe so i so oh..
ah..

ne sang sang so ge
gu ryo dwot don
ne kum so ge
man da ma dwot don
nol i rok he i rok he
man na ge dwe so
we ga su mul ga su mul
to li ge he so
cha ga wot don
ba ram ma jo
nal ta tut ta ge
man du ro so
i rok he no wa dan du ri (du ri)
ne sa rang ul
no wa na du ri ye

oh ho... o ho

i rok he no wa na du r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