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 Hee Young (Gavy NJ) feat Gil Me - Love is Pain



i je wa so we eh eh
na rul tu go we eh eh
to na ga ni we eh eh eh eh
na rul to na ga ni we..
we eh eh
i je wa so we eh eh
to na ga ni we eh eh eh eh

I got cha
non ne ko ram
mi dun chak gak sok
nan ga ja
sa rang e mok
me da lyo sa ra so
cho mu ro ne mo dun gol
da ga jo gan nol
chom bu to na ta win
ga jil su op dan gol

I know ni mi so
ta tut tan
nun bit ka ji do
ain't no ba ra ji do
a no tell me what to do
ni mam ha na myon
dwe nun de
ni ga i so sum swi nun de
cha ga un ni
mal tu jo cha
no mu na gu ri un de

love is pain
ni ga nam gin
a pum me pain
na rul du go
to na myon
o tok he eh eh~ (we eh eh)
na rul ja ba jwo

ga sum sok pain
cha ga un ni
i byo re vain
ne ga su me
sang cho nun
o tok he eh eh (we eh eh)
no ob si jak su op dan gol
al ja na

wei ri wei ri wei ri
ma u mi
mei ri mei ri mei ri
rainy
lonely lonely lonely
love me
hold me hold me hold me
baby

so sick a pa ha nun
na rul ba ra bwa
ga shi ge nun
mu ri ra do
no ryok he bwa
we gu rok he
a mu ro chi
an ke i byo rul mal he
de che ne ge
ol ma na nan
a mu u i mi op gi le

no ran ji mul
non nun da myon
pyon ha get ji a ma
no ye so nul
no chi mo te
ho lan so ge na ma
gyol guk no more drama
ne gyo te no nun ob ja na
ni gu rim ja man bar ba so ne
jap hi ji an cha na

love is a pain
ni ga nam gin
a pum me pain
na rul du go
to na myon
o tok he eh eh~ (we eh eh)
na rul ja ba jwo

ga sum sok pain
cha ga u ni
i byo re vain
ne ga su me
sang cho nun
o tok he eh eh (we eh eh)
no ob si jak su op dan gol
al ja na

It's your
name e name e name
i ju le ju le ju le
nol da shi bol su op dan ge
go jit mal ga ta
It's your
name e name e name
(ji u ryo e so bwa do)
i ju le ju le ju le
ji dok han i sa rang i
ji wo ji ji ga a na

love is a pain
ni ga nam gin
a pum me pain
na rul du go
to na myon
o tok he eh eh~ (we eh eh)
na rul ja ba jwo

ga sum sok pain
cha ga u ni
i byo re vain
ne ga su me
sang cho nun
o tok he eh eh (we eh eh)
no ob si jak su op dan gol
al ja na

wei ri wei ri wei ri
ma u mi
mei ri mei ri mei ri
rainy
lonely lonely lonely
love me
hold me hold me hold me
baby

wei ri wei ri wei ri
ma u mi
mei ri mei ri mei ri
rainy
lonely lonely lonely
love me
hold me hold me hold me
baby

Stay a litle bit longer
No one loves you
more than me
I can never live
without you
huh.. Love is pain

i je wa so we eh eh
na rul tu go we eh eh
to na ga ni we eh eh eh e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