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TTS) 소녀시대 - Good-Bye Hello 안녕



nu nul to
a chi mi no ku he
jan tuk hu rin
o jet ba mun
ma chi op don got cho rom

say hello
it ja na
a jik na mun ma ri no mu
ma nun de
mong ha ge ni
sa jin man bo ne

kok ja bun son
jol de no chi ma
kok ga mun nun
ki su he ju le
da shi da shi te o na do
u ri man na so
yong won i ham ke
ha ja don mal

gu ip su lo
ne ge mal ha don
ma ji mak an nyong
i ra nun mal
u ri ye ge
gu ron an nyong un ob so

oh~
no
never say good-bye
hello

i sang he
jam i o ji an ko
je il jo wa ha don
coffee nun
su go dal gi man han gol

gwen cha na
gwe ncha na
han bon jum nu gu na
gyok nun i ri ya
ja ku man
hon jan mal
man ha ne

du ri ham ke got don
i go ri
o nul ta ra
sul su re bo yo
ga chi ma chi
yong hwa so ge
ju in gong cho rom
ut go ul don
o je ro shi gye rul
do lyon wa

an nyong hello
gu mal man he jwo
an nyong good-bye
gu ma run ha ji ma
u ri ye gen
gu ron an nyong un ob so

cham
i sang he
wedo sa rang ha nun
sa ra mi
we do a.. pa.. ya
ha nun ji sa rang i
na pun go ni

why,
ni ga a nin na in ji
mi an ne o ri so gun
sa rang ul

why ..

kok ja bun son jol de
no chi ma kok ga mun
nun ki su he ju le
da shi da shi te o na do
u ri man na so
yong won i ham ke
ha ja don mal

an nyong hello
gu mal man he jwo
an nyong good-bye
gu marun ha ji ma
u ri e gen gu ron
an nyong un ob so

oh..
hello
ill never say good-bye hell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