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u (타루) - Mr.Destiny



remember forever
u yo nan un myong e
a ju ka man bam
sweet kisses as candy
su jup ge pyol cho jin byol,
no wa na
as time
has gone on

a ryo nan gi ok sok
ga ma cho sa rang
just one thing what i know
gu to lim gu sun gan
se gin gu i rum

mit gi him dun
kum sok bo da do
a rum da un
jar bu nyo he
a ju gin yo un
i nyo ne shil,
on jen ga nun
to i o jil ka.
no wa na ye
jo gak yak sok dul

gi ok he yong won i
u yo nan un myeng e
a ju ka man bam
shi ga ni
hu ru go

a ryo nan gi ok sok
ga ma cho sa rang
su chon man i
su cho ga do
no ye nu kim
a jik gi ok he
sa rang a nin
sa rang shi ro
na nun to na
no rul cha ja so-

you are destiny
and i'll be with you
gi jok cho rom
u ri man na myon
ma chi sa mak gwi ye
pa ran ha nul ga tun,
no ye nun mul
no rul sa rang he

su chon ma ni
su cho ga do
no ye nu kim
a jik gi ok he
sa rang a nin
sa rang shi ro
na nun to na
no rul cha ja so-

you are destiny
and i'll be with you
gi jok cho rom
u ri man na myon
ma chi sa mak gwi ye
pa ran ha nul ga tun,
no ye nun mul
no rul sa rang he

you are destiny
and i'll be with you
gi jok cho rom
u ri man na myon
ma chi cho um cho rom
han go rum da ga ga so
su mi chal te
ka ji no ra nul ke

ooh.. (ooh) destny..
ooh
you are destiny
and i'll be with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