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Day (걸스데이) - Oh My God



oh oh
oh-ma-ma ma
oh uh wo oh
oh oh
uh wo oh

oh oh
oh-ma-ma ma
oh uh wo oh
oh oh
uh wo oh

yo ja ma mul mo la
non mo la
kok mal he jwo ya
no nun a ni a ni
op pan jong mal
i re so an dwe
mwol jal mo te nun
ji do mo la mo la

me nal mi an ha dan mal
me nal sa rang han dan mal
i je dwo nun mot mit ge so
no no
me nal no ryok han da go
me nal jal ha get da go
ne mam ha na mo la ju ni

oh my god
oh my god
oh my god god
jong mal nun chi ko chi
ha na ob so ob so
a jong mal
a jong mal
jong mal jong mal
no mu dap dap he so
mi chi ge so ge so

oh oh
oh-ma-ma ma
oh uh wo oh
oh oh
uh wo oh

oh oh
oh-ma-ma ma
oh uh wo oh
oh oh
uh wo oh

nam jan ha na ga chi
tok ga te
ha na nal go
du run mo la mo la
hwa jang ha go mo ril
ba kwo do
gu got jo cha no nun
mo la mo la

me nal mi an ha dan mal
me nal sa rang han dan mal
i je dwo nun mot mit ge so
no no
me nal no ryok han da go
me nal jal ha get dago
ne mam ha na mo la ju ni

oh my god
oh my god
oh my god god
jong mal nun chi ko chi
ha na ob so ob so
a jong mal
a jong mal
jong mal jong mal
no mu dap dap he so
mi chi ge so ge so

oh oh
oh-ma-ma ma
oh uh wo oh
oh oh
uh wo oh

oh oh
oh-ma-ma ma
oh uh wo oh
oh oh
uh wo oh

oh my god
oh my god
oh my god god
jong mal nun chi ko chi
ha na ob so ob so
a jong mal
a jong mal
jong mal jong mal
no mu dap dap he so
mi chi ge so ge so

oh oh
oh-ma-ma ma
oh uh wo oh
oh oh
uh wo oh

oh oh
oh-ma-ma ma
oh uh wo oh
oh oh
uh wo oh
oh my god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