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 You're the one 너 뿐이야




na rul bo nun
ni nu nul ba ra bo myon um
heng bok han de bu ra ne ye...
he bu ra nan de heng bok he he
no nun
nal du lo san mo dun ge um
on jen gan na rul hu tu ro
no hul ka gok jong han go wa ro

na ye hwa ryo han seng hwal
ju wi ye hwa ryo han yo ja
ga ka i so bo myon
da a mu got do wan ya
ga ka i so bwa do
a mu ri
ga ka i so bwa do
ku tob shi bol su in nun gon
jong mal no pun nya

ne nu nen no ba ke
an bo yo no
ne gwi en no ba ke
an du lyo no
ne ma men no ba ke
an sa ra
gu re so no ob shi
mo sa ra
baby girl you're the only one
for me
nan no pu ni ya

u hu
no pu ni ya
u hu
no pu ni ya
u hu
no pu ni ya..

no pu ni ya
u hu
no pu ni ya
u hu
no pu ni ya
u hu
no pu ni ya..

mi gu gil bon
ne ga do ra da nyo bon um
go tul ma da ye pu nyo ja
no mu na man ko man chi man
no rul
bol te ma da nu ki nun um
so le i mun cha jul su ga
ob so gok jong hal go ob so

na rul bo nun ni nun bit
nal man ji nun son gil
nu gu e ge so do
nu kyo bon jo gi ob so
shi ga ni hu lo do
a mu ri hu lo do
byon ha ji a nun gam jong ul
jun gon no pun nya

ne nu nen no ba ke
an bo yo no
ne gwi en no ba ke
an du lyo no
ne ma men no ba ke
an sa ra
gu re so no ob shi
mo sa ra
baby girl you're the only one
for me

ne nu nen no ba ke
an bo yo no
ne gwi en no ba ke
an du lyo no (only you)
ne ma men no ba ke
an sa ra
gu re so no ob shi
mo sa ra
baby girl you're the only one
for me

nan no pu ni ya

u hu
no pu ni ya
u hu
no pu ni ya
u hu
no pu ni ya..

no pu ni ya
u hu
no pu ni ya
u hu
no pu ni ya
u hu
no pu ni ya..

no pu ni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