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TAR (씨스타) - Lead Me



s.i.s.t.t.a.r my love is going to far
I know you already know
and I don’t wanna let go
and if you want me
then come and get me
I know you want this sistar

oh baby come and lead me
o nul bam dan du ri
nal de ryo ga jwo yo
baby pick me up up
no ma ni complete me
sa rang su ron my honey
dang shin man i nal,
nal hon nel su it jo

do ra bo myon ja ku
seng ga gi na
i ge sa rang il ka
dol kok gop bu to na
ti ga na ge ni ga
no mu jo wa
chin gu du ri
no lyo de do
la la la la

no kom jang ma baby
no ne ge i ri wa (wa)
ne chin gu hyo ri ni nun
gu man cho da bwa (cho da bwa)
bring me up (up) up (up)
o jik na man de ryo ga
bring me up (up) up (up)
no rul gi de go shi po

my love (my love)
my heart (my heart)
o nul ha ru man
na wa ham ke i so ju le

oh baby come and lead me
o nul bam dan du ri
nal de ryo ga jwo yo
baby pick me up up
no ma ni complete me
sa rang su ron my honey
dang shin man i nal,
nal hon nel su it jo

(one)
ne ge man ha nun mal
(two)
no man i su nun hyang su
and three four
sel su do om nun i yu
and every day I need you boo
and every night I missing you
i ron ne ge na do no la
la la la la

gu de ga won ha myon
a pe so rep do he
ra myon do mot ku ri nun
ne ga bap do he
ji gum kum i ra do
no mu na jo wa
o pa ya
ra myon gu nyang
na nun da jo wa

my love (my love)
my heart (my heart)
o nul ha ru man
na wa ham ke i so ju le

oh baby come and lead me
o nul bam dan du ri
nal de ryo ga jwo yo
baby pick me up up
no ma ni complete me
sa rang su ron my honey
dang shin man i nal,
nal hon nel su it jo

baby it‘s alright~
mon i gin chok
gu de so nul ja ba jul ke
o nul i ba me na ye
ip sul wi e
sal myo shi kiss su he jwo

oh baby come and lead me
o nul bam dan du ri
nal de ryo ga jwo yo
baby pick me up up
no ma ni complete me
sa rang su ron my honey
dang shin man i nal,
nal hon nel su it jo

so baby come lead me hold me control me
oh baby baby love me hug me kiss me
so baby complete me hold me control me
oh baby baby love me hug me kiss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