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TAR (씨스타) - Alone 나혼자



hoo hoo hoo hoo (i don’t wanna cry)
hoo hoo hoo hoo (please dry my eyes)
hoo hoo hoo hoo (i’m fallin’ down)
hoo hoo hoo hoo (without you i’m fallin’ down)

chu o gi i ri ma nul ka
non de che mwo hal ka
a jik nan i re
hok shi do ra ol ka bwa
na jol de i ro ne a nin de
i ron jo gob so nun de
sa rang no mu do dok he
a jik do mot ken na bwa

no mu do dal ko man
ni ma re so ga
i je wa hon ja
i‘m falling down
i‘m falling down
cha ra ri ma na ji
mal kol gu re so
i rok he dwel jul mo la so
i to rok swip ke
u rin ku chin ga yo

we to na hon ja
ba bul mok go
na hon ja
yong hwal bo go
na hon ja no re ha go
i rok he
na ul go bul go
non to na go ob so
hu hwe he do
so yong ob so
o nul do na hon ja
hoo whoo hoo whoo

na hon ja ki rul got go
na hon ja tv rul bo go
na hon ja chwi he bo go
i rok he
me il ul go bul go
sa rang cham dal ko me so
i byor i ran gu rim ja
a ne so
o nul do jam mot ja
hoo whoo hoo ooh

don‘t tell me it‘s over
nal a na jwo
do de che ne ge non
we i ro nun de
oh ma boy
(whoo whoo whoo)
o nul do nan
nun mu lo ji se wo

no mu do dal ko man
ni ma re so ga
i je wa hon ja
i‘m falling down
i‘m falling down
cha ra ri ma na ji
mal kol gu re so
i rok he dwel jul mo la so
i to rok swip ke
u rin ku chin ga yo

we to na hon ja
ba bul mok go
na hon ja
yong hwal bo go
na hon ja
no re ha go
i rok he
na ul go bul go
non to na go ob so
hu hwe he do
so yong ob so
o nul do na hon ja
hoo whoo hoo whoo

na hon ja ki rul got go
na hon ja tv rul bo go
na hon ja chwi he bo go
i rok he
me il ul go bul go
sa rang cham dal ko me so
i byor i ran gu rim ja
a ne so
o nul do jam mot ja
hoo whoo hoo ooh

cham po na di po nan
no ye gu ron bin bo nan
go jit ma re to so ga so
a ju gab san ni mi so
ye ho lin nal gat go
no je mi it ge no ra so

i je wa so
mwol o jo ge so
gu ri u me ga tyo
na hon ja so oh..
ni ga bo rin ne mam kong
ho he
kok bo ryo jo tong bin
go ri ga ta

hoo hoo hoo hoo (i don’t wanna cry)
hoo hoo hoo hoo (please dry my eyes)
hoo hoo hoo hoo (i’m fallin’ down)
hoo hoo hoo hoo (without you i’m fallin’ dow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