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UZ - NO.1



yeah
better watch out
we back in the building
(say what what) f.cuz
(say what what) one more time
(say what what) f.cuz
turn the music up

non da lo
non da lo
ta nyo ja dul
gwan da lo
no mu da lo
no mu da lo
i jen na man
ba ra bo le
ne ge mat chun
fcuz
no mu ye po
be closer
nan da lo
nan da lo
tan nam ja dul
gwan da lo

no rul gat go shi pun
ma nun sa ram so ge
ne ga ju in gong hal ke
no ra myon ok
pyong seng ul ok
ne ga nol wi han
nam jan i ka

you are my no.1
oh wo oh..
chi yo ran i
sa ram dul so ge
nam ja dap ge one
oh wo oh..
no rul wa ra gan ko
nol da gat go shi po

say me say me ni ga
ne yo ja
tell me tell me ne ga
ni nam ja
you are my no.1
oh wo oh..
u ri ham ke ha ja

non da lo
non da lo
ta nyo ja dul
gwan da lo
no mu da la
no mu da la
nol bo myon ju che mo te
ne ge ne ge ma re ja
o so pa li ma re
nan da lo
nan da lo
da run nam ja dul
gwan da la

no rul a pu ge han
ma nun shi gan dul do
i je nun ne ge mat gyo
no ma nul ok
yong won i ok
nol wi he
ne shim jang un
twi ni ka

you are my no.1
oh wo oh..
chi yo ran i
sa ram dul so ge
nam ja dap ge one
oh wo oh..
no rul wa ra gan ko
nol da gat go shi po

say me say me ni ga
ne yo ja
tell me tell me ne ga
ni nam ja
you are my no.1
oh wo oh..
u ri ham ke ha ja

you are my no.1
oh wo oh..
ni mam so ge yu il han
nam ja
byon ha ji a na
oh wo oh..
no man ji kyo jul ke
pyong seng yak sok hal ke
say me say me ni ga
ne yo ja
tell me tell me ne ga
ni nam ja
you are no.1
oh wo oh..
u ri ham ke ha ja

o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