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 B (블락비) - Close My Eyes 눈감아줄께




jo wa bo yo
ni bal gun mo sup gwa
ju wi e du lyo
o nun so shik ga ji da
yeah

mam ga ta son
nol but jap go ship ji man
ut nu nol gu re
chi mul be tul su nun ob ja na

yo jon he gu mi so
nu gu dun bo myon
pa jil got ga tun
nun u sum
ji gu mun ne yo pe
nop ji man yeah
il bang jo gin nol
hyang han sa rang bo da
ji kyo bo nun ge
na nun hwol shin
heng bok han gol

da shi do ra wa
ma ra ryo ha da
gom gom hi do
seng gak he bo myon
o ban ga
oh my god sok tan da
ja ku sok tan da
ha ru ha ru
do nu ro man ga nun
sul byong na bal
oh baby

ye girl it's okay
i jen ik suk he
no man jo ta myon ya na.. na
nun ga ma jul ke
ye girl it's okay
i jen ik suk he
no man jo ta myo nya na.. na
nun ga ma jul ke

jam shi get ji
a ju jam shi get ji
so lo in chin gu nom du ri
bang i get ji
mot gat don on gat mo i
me ga da li get ji
gu rot dat
da shi ni seng ga ge
jam gi get ji

o he ma ra
jong ni han go ma ja
o hi ryo ni yo la gul
mo li ha non na ya
bo gi bo da na nam ja
da wo so
no man jo ta myo nya ja
bul ma me ob so

da shi do ra wa
ma ra ryo ha da
gom gom hi do
seng gak he bo myon
o ban ga
oh my god sok tan da
ja ku sok tan da
ha ru ha ru
do nu ro man ga nun
sul byong na bal
oh baby

ye girl it's okay
i jen ik suk he
no man jo ta myo nya na.. na
nun ga ma jul ke
ye girl it's okay
i jen ik suk he
no man jo ta myo nya na.. na
nun ga ma jul ke

ye girl it's okay
i jen ik suk he
no man jo ta myo nya na.. na
nun ga ma jul ke
ye girl it's okay
i jen ik suk he
no man jo ta myo nya na.. na
nun ga ma ju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