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OST - Dear My Family (SM Family)




oh
wo uh wo ho yey i..
ye he..
hi.. hi.. hi.. hi..
oh babe..
oh wa..
oh... mm..

ne ga sol go sul
cha jul su ga ob sul te
pok pung so ge so
gi rul i ro bo ryo sul te

on je na byon ha ji
an nun sa rang gwa
yong gil ju syot don
gu du re ge
gam sa rul bo ne yo
wo.. wo..
hi.. hi.. wo wo ho wo yea..

te ron hon ja ra go
nu kyo sul te ka i sot jo oh..
man i u rot don
ji nan na re ne
mo su be

ol ma na ma u mi
a pa sul ka yo
him du ro sul ka yo
i je so ya
nan al ko man ga ta yo
ne in seng i kut nal te ka ji
i se sang i kut nal te ka ji
u rin yong won i ham ke
i sul go ye yo

ja gun ma um
mo wa kun
him dwe dut
u ri ha na ran
go sul mit go i so yo

u ri ham ke
heng bok man du ro yo
me ma run se sang so ge
bi chi dwe nun nal ka ji
sa rang he yo
mmm i hi..
oh.. wo hoo wo yeah..

na wa ga tun
ku mul ku go in na yo
jong mal na wa ga tun
go sul ba ra bo go
in na yo

gu go man i se sang e
mong dun a pu mul
chi ryo hal su i so yo
so ro a kyo
jul su man it da myo..n

ne in seng i kut nal te ka ji
i se sang i kut nal te ka ji
u rin yong won i
ham ke i sul ko ye yo

ja gun ma um
mo wa kun
him dwe dut
u ri ha na ran
go sul mit go i so yo
(oh wo oh)

u ri ham ke
heng bok man du ro yo
me ma run se sang so ge
bi chi dwe nun nal ka ji
sa rang he yo..

na..
u ri a pe so
jol mang he bo rin
sa ram du ri
it da myon
da shi i ro nal
kun hi mi dwe
jwo ya he
na wa ga tun ga jo ge
son gi ri pi lyo hal te ni ka
ho.. ho..

ja gun ma um
mo wa kun
him dwe dut
u ri ha na ran
go sul mit go i so yo
(oh yeh yeah eh...)

u ri ham ke
heng bok man du ro yo
me ma run se sang so ge
bi chi dwe nun nal ka ji
(ehh,, yeah,,)
sa rang he yo.. hoo wo oh
oh.. oh ho wo.. h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