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 Someone Else 다른 사람 품에 안겨서 (duet with GAIN)



da run sa ram
pu me an gyo
in nun de
na nun ke da ra so
no ye ol gu ri
ja ku to o la we
gu re so i rok he
i rok he do ra wa so
to no ye.. ge
na rul ba da jwo
je bal
can you take me back
again again?

no mu sa rang het ji man
no mu him du ro so
him dun i ka
sa rang do
yak he jo man ga so
gyol guk sa rang i da
ma la bo ryo so na nun
no rul to nat don go ya

da run sa ram
pu me an gyo
in nun de
na nun ke da ra so
no ye ol gu ri
ja ku to o la we
gu re so i rok he
i rok he do ra wa so
to no ye.. ge
na rul ba da jwo
je bal
can you take me back
again again?

me il me il se ro un
yo ja dul gwa man na
jul go un shi gan du rul
bo ne myo ji ne so
ni ga to na so nan
me il jul gi myon so sa ra
no mu na heng bok ha ge

me il ja yu rop ge
sal go in nun de
na nun ke da ra so
no ye ol gu ri
ja ku to o la we
gu re so i rok he
i rok he do ra wa so
to no ye.. ge
na rul ba da jwo
je bal
can you take me back
again again?

ne ga ol ma na no rul
sa rang ha nun ji nol
to na bo go ya
i ro bo go ya nan a ra so
oh~
na do a mu ri no rul
ji wo bo ryo go
he do ji ul su ga
ob so so
oh..

da run sa ram
pu me an gyo
in nun de
na nun ke da ra so
no ye ol gu ri
ja ku to o la we
gu re so i rok he
i rok he do ra wa so
to no ye.. ge
na rul ba da jwo
je bal
can you take me back
again again?

me il ja yu rop ge
sal go in nun de
na nun ke da ra so
no ye ol gu ri
ja ku to o la we
gu re so i rok he
i rok he do ra wa so
to no ye.. ge
na rul ba da jwo
je bal
can you take me back
again agai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