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nova 초신성 - Stupid Love



yeah, here we go again
take a deep breath
cuz this one is real hard
brave sound

no o di so
mwo ha nun de
hon ja to bu ra ne
gi po jin ma u me
mwo ga gu ri ba pa so
ne nun chi rul pi he so
bam se non
o di so o di ro
mwo ha ro

ja ku man nun chi bo myot
han jit ha ji ma ro
hwa ga na i je wa so
tan mal ha ji ma ro
ji gum ni a pe
in nun gon nan de
ji gyo un go jit mal
(yo ka ji man)

na gu nyang han bon
to bwa so
(i was checkin' checkin'-)
ni ga no mu no mu jo wa so
(checkin' checkin')
na gu nyang han bon
to bwa so
(checkin' checkin')
na jo shim su rop ge
a mu do mo ru ge

stupi-tupi love
ne ga ba bon gol
stupi-tupi love
no te mu nin gol
stupi-tupi love
ne ga ba bon gol
mit ji mo te so
to no rul to bwa so

no do na cho rom
na rul sa rang ha nun ji
(al go shi po)
o di ga so na cho rom
nol ja rang ha nun ji
(al go shi po)
gal su rong no e
de han sa rang i ko jo ga
ko jo gal su rok
u shi min nu ro ga
ja ku man
ni sa rang ul a
hwa gin ha go
shi po me il bam

ja ku man nun chi bo myot
han jit ha ji ma ro
hwa ga na i je wa so
tan mal ha ji ma ro
ji gum ni a pe
in nun gon nan de
ji gyo un go jit mal
(yo ka ji man)

na gu nyang han bon
to bwa so
(i was checkin' checkin'-)
ni ga no mu no mu jo wa so
(checkin' checkin')
na gu nyang han bon
to bwa so
(checkin' checkin')
na jo shim su rop ge
a mu do mo ru ge

stupi-tupi love
ne ga ba bon gol
stupi-tupi love
no te mu nin gol
stupi-tupi love
ne ga ba bon gol
mit ji mo te so
to no rul to bwa so

sorry baby (you know i love you love you)
i'm sorry baby (know that i love you love you)
sorry baby ah..
sorry baby ah..
(i didn't mean that)

girl stopbreakin' my heart
can't stop lovin' you girl
girl stop breakin' my heart
ne ma u man a pun de

na gu nyang han bon
to bwa so
(i was checkin' checkin'-)
ni ga no mu no mu jo wa so
(checkin' checkin')
na gu nyang han bon
to bwa so
(checkin' checkin')
na jo shim su rop ge
a mu do mo ru ge

stupi-tupi love
ne ga ba bon gol
stupi-tupi love
no te mu nin gol
stupi-tupi love
ne ga ba bon gol
mit ji mo te so
to no rul to bwa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