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 Hye Jin (장혜진) - Didn't Know My Heart 가슴이 몰랐던 일



nun mu ri na yo
to gu ri wo ha jo
so jung he sot don
gu gi ok dul

ha ru..
to ha ru ga ga do
do uk son myong
he jo ga nun
gu chu ok dul

gu re na bwa yo
gu de ran sa ram
a pa do e so
u sum jit nun
gu ron jul..
mo la sot don
ne ga
i rok he ju gul dut
a pun
ba bo in go jo

i jen a ra so yo
ga su mi
mo lat don il
na ye son ja ba jul
dan han sa ram
ma ji mak
na ye gu sa ram i
ba ro gu de yo ya
man ha nun gu i yu

do nun ul ji ma yo
mot nan nal yong
so he yo
gu de nun mul sok
ka yo jin a pum
ji wo nel
i jag un na ye yong gi rul
ba da ju se yo ne sa rang
gu de

go map da nun mal
mi an ha dan mal
gu mal dul bo da
kok ha go pun mal
a pat don..
shi gan man kum
ne gen
no mu do so jung han
gu mal
sa rang han dan.. mal

i jen a ra so yo
ga su mi
mo lat don il
na ye son ja ba jul
dan han sa ram
ma ji mak
na ye gu sa ram i
ba ro gu de yo ya
man ha nun gu i yu

do nun ul ji ma yo
mot nan nal yong
so he yo
gu de nun mul sok
ka yo jin a pum
ji wo nel
i jag un na ye yong gi rul
ba da ju se yo ne sa rang
gu de

ba da ju se yo ne sa rang
gu d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