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4.2 (칠구사이) - I'll Be Famous 유명해질게



ne ga ji cho su ro jil te
ne ga a pa mu no jil te
ne yo pul ji kyo ju nun
sa ra mi ob sul te
eh..
ni ga ne ge
wajwon nun de
no ran sa ra mi
wa jwon nun de
no han sa ram
man mi don nun de

na nun no rul
mon nwa jwo
o tok he i je wa
nol nwa jwo
ni ga e wo na go to
we wo ne do
non jol de ro
wan nwa jwo
i ron na rul i he he jwo
jo gum man do
gi da ryo jwo
o nul do no man bo myo
ta mul da ka
oh wo..

ne ga yu myong he jil ke
ni ga do ra o ke
nal bo go mi an he
hal su it ge
i je jo gum man
jo gum man do ha myon
ni ga na ra ra bol
su i sul
got ga tun de

ne ga yu myong he ji myon
ni ga do ra o myon
nal bo go mi an he
ra go ha myon
a nya gwe ncha na
gu rol su do it ji
ha myo a mu il do
op don got cho rom
a na jul ke
a na jul ke

nu gun ga nol
sa rang hal te
nu ga bwa do
mo shi sul te
cho ra han ne
ga shi ro
nun mul hu rul te
eh..
no nun ne ge
wa jwo nun de
no ran sa ram un
wa jwo nun de
no han sa ram un
mi don nun de

na nun no rul
mon nwa jwo
o tok he i je wa
nol nwa jwo
ni ga e wo na go to
we wo ne do
non jol de ro
wan nwa jwo
i ron na rul i he he jwo
jo gum man do
gi da ryo jwo
o nul do no man bo myo
ta mul da ka
oh wo..

ne ga yu myong he jil ke
ni ga do ra o ke
nal bo go mi an he
hal su it ge
i je jo gum man
jo gum man do ha myon
ni ga na ra ra bol
su i sul
got ga tun de

ne ga yu myong he ji myon
ni ga do ra o myon
nal bo go mi an he
ra go ha myon
a nya gwe ncha na
gu rol su do it ji
ha myo a mu il do
op don got cho rom
a na jul ke

po gi ma 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