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MINUTE 포미닛 - Volume Up



na rul chom
bwa sul ten
nun do mot te
sot don
no oh oh oh oh
no oh oh oh oh
swip da go
shir ta myo
dwi e so ne ye gil
he eh eh eh eh
wa ah ah ah ah

me il ne
mok so ri e
chu mul chu go ut go
ba ra bo don
noni je ne
mok so ri do
dut gi shir ta go so
dun gul do li go i so

mi chi ge so
na i je kut nat de
do i sang un
ne ja ri ga op de
ne mok so ril
no pyo jwo
no pyo jwo
no pyo jwo
i u ma gul do ku ge
everybody time to rock

da chi go
pump up the volume up up
dut gi shi ro
pump up the volume up up
gal su rok do pon ne
jil ko ya ah
dok ha ge eh eh eh
oh do~

uh oh oh oh oh
uh oh oh oh oh
oh do~
uh oh oh oh oh
uh oh oh oh oh

je de ro
na ran bon
bwa jun jo gob sot don
no oh oh oh oh
no oh oh oh oh
ne ga mwol
ha don ji
gwan shim jo cha op don
he eh eh eh eh
wa ah ah ah ah

me il ne
ga sum man do
jo yo o ge ha nun
no ye shi so ni
i je ne
ga su me do
sang cho ro
na ma so
na rul gam cho
bo ryo so

mi chi ge so
na i je kut nat de
do i sang un
ne ja ri ga op de
ne mok so ril
no pyo jwo
no pyo jwo
no pyo jwo
i u ma gul do ku ge
everybody time to rock

da chi go
pump up the volume up up
dut gi shi ro
pump up the volume up up
gal su rok do pon ne
jil ko ya ah
dok ha ge eh eh eh
oh do~

uh oh oh oh oh
uh oh oh oh oh
oh do~
uh oh oh oh oh
uh oh oh oh oh

non mo rul ko ya
na rul ja ral
su op get ji
a mu got do mo ru go
ni a pe so
gu rok he

lie lie lie lie..
lie lie lie lie..
lie lie lie lie..

da chi go
pump up the volume up up
dut gi shi ro
pump up the volume up up
gal su rok do pon ne
jil ko ya ah
dok ha ge eh eh eh
oh do~

uh oh oh oh oh
uh oh oh oh oh
oh do~
uh oh oh oh oh
uh oh oh oh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