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 Power




no hi nun gwi rul mak.. go
i bul mak.. go
ni be chwe gi ba po da
pe so ga nun.. role
dek hal.. go
ma ni cho rom.. go
u lyok myon gye du run
nan byo na nun.. role

um ji gyo te ga dwe so
gang ja wa yak ja
gu pa nul bu sul anthem
hyong myong
i gon gwer ni ca flow
gu ro ni ka.. mo
du keep your head up

do nun op so
jong i nun op so
don a pe da gul
bok ha nun
se sang i ya

hi min nun ja ye
gu nu re
hi mom nun ja nun
jung nun da
a ni a ni ya
a ni a ni ya
no no no
jong mal i gon a ni ya
ne ga wa so
u ri ga wa so
stop!

we got the power
i got the power
gu a pe
gu ra ji ma
non non gu ro ji ma ra
go gel du ro ra

we got the power
gi mat so sa wo
chon sa ye
ol gu lo nal nal
nal cho da bo ji ma
go jit ma ri da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are you ready?

everybody say!
hate you
one more say!
hate you
everybody say!
hate you
one more say!

(one shot!)
hwa hwa nan bi chul
ga rin ja
du ri bu ri nu no eng po
(two shot!)
ang ma rul pe du ro
dar mun gye du run
me il ga shi gul jit go
(three shot!)
jon gu i ra nun
gam yo nul so gu
e mat so sau nun
ge ne e go
(four shot!)
ri du me mat cho
tu re bak gin got du run
a mu do mo ru ge da
ke bu syo
(whoa)

i jen um ji
gil shi ga ni dwe so
(b.a.p)
move the crowd action
u rin i se sang e
se ba ra mul i ru kyo
da ta ra wa
jo ri bi kyo
u rin jak han ja
du re it`s all back

gu gon dwe so
ga shi gun dwe so
a kan ja man
sa ra nam nun
se sang i ya
tv e na wa ut nun ol gu lo
o rin yong hon du rul
jit barm nun da
a ni a ni ya
a ni a ni ya
no no no jong mal
i gon a ni ya
ne ga wa so
u ri ga wa so
stop

we got the power
i got the power
gu a pe
gu ra ji ma
non non gu ro ji ma ra
go gel du ro ra

we got the power
gi mat so sa wo
chon sa ye
ol gu lo nal nal
nal cho da bo ji ma
go jit ma ri da

warning warning warning warning

everybody say!
hate you
one more say!
hate you
everybody say!
hate you
one more say!

bomb bomb follow me
hi mul ga jun ja yo follow me
bomb bomb follow me
na na na na
ra la ra
bomb bomb follow me
mo du ha na dwe o follow me
bomb bomb follow me
na na na na
ra la ra

we got the power
i got the power
gu a pe
gu ra ji ma
non non gu ro ji ma ra
go gel du ro ra

we got the power
gi mat so sa wo
chon sa ye
ol gu lo nal nal
nal cho da bo ji ma
go jit ma ri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