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 Love Become Money OST - I'm Still in Love 아직도 사랑입니까 (AsOne)



I‘ll be waiting for you
ooh yeah,

gu de na a nin
da run nu gul man na do
gu de i so jun da myon
na nun gwen cha na yo

o di ye it dun
jal ji ne gil ba re yo
on jen ga han bon ju mun
u rin man nal te ni

go jit mal cho rom
sa rang do sa rang i
a nin got cho rom
i jul jul a ran nun de
oh..
do ra wa yo
ha nyo ja ga ul ja na yo
ne sa rang i ul ja na yo
na rul u li ji ma

u so ju ji an ko
a mu mal an ha go
gwan shim ob so do
gu de man it da myon

gi da ril ke yo
i ju ran ma run
ha ji ma ra yo
o di in na yo

I’ll be waiting for you
ooh yeah.,

gu de ga na rul
bu ru ji a nan na yo
ha ru jong il mong ha ni
chang ba kul bo at jo
gu de wa ham ke
su mul swi go it da nun
i yu ma nu ro do
heng bok hal su it jo

go jit mal cho rom
sa rang do sa rang i
a nin got cho rom
i jul jul a ran nun de
oh..
do ra wa yo
ha nyo ja ga ul ja na yo
ne sa rang i ul ja na yo
na rul u li ji ma

u so ju ji an ko
a mu mal an ha go
gwan shim ob so do
gu de man it da myon

sa rang ul he so
du nun i mol go
i byo re so
ga su mul i ro so yo
oh
sa rang he yo
gu de man sa rang he yo
han sa ra man sa rang he yo
na rul u li ji ma
u so ju ji an ko
a mu mal an ha go
gwan shim ob so do
gu de man it da myon

gi da ril ke yo
i ju ran ma run
ha ji ma ra yo
o di in na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