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k Chung Kang (백청강) -Missing You 그리워져



ha ru man kum
do no wa mo ro jo
i tu ri ji na do
nun mul jo cha an na so
han dal du dal
shi ga ni ji na gal su rok
sang cho nan jar i ga
jom jom a mu ro gal su rok
na ji wo ji get ji
i cho wo ji get ji

mo ro jo gal su rok
do bo go shi po so
i ju ryo hal su rok
do gi o gi na so
gu ri wo jo
gu ri wo jo
gu ri wo jo ooh..
na ho lo han su mi na wa
na do mo run che

i jen i jot da go
nal da le bo ji man
ne ga su me de go
ma re bo ji man
ba ra me do
ha nu re do
ne ma um so ge do
non mu su ni yu ni
to na jil an ni

no rul an ji
mot hal man kum
na rul no mu
mo la so so
sa rang e pa jot don nal
no mo la son ni
no rul a na ju ryo he do
da shi sa rang han da he do
i jen
da hul su ob jan ni

i jen i jot da go
nal da le bo ji man
ne ga su me de go
nol ma re bo ji man
ba ra me do
ha nu re do
ne ma um so ge do
non mu su ni yu ni
to na jil an ni

no rul an ji
mot hal man kum
na rul no mu
mo la so so
sa rang e pa jot don nal
no mo la son ni
no rul a na ju ryo he do
da shi sa rang han da he do
i jen
da hul su ob jan ni

ga duk nom chi nun
han ja ne
su di sun sul ja nul bi wo
i je mom cho jwo
ne a ne no rul
gu ri um du run ji wo
we sa rang un
sang cho rul
i byo run nun mu rul
ga shi dot chin mal du lo
hal kwi go
sang cho man nam ki go

no rul an ji
mot hal man kum
na rul no mu
mo la so so
sa rang e pa jot don nal
no mo la son ni
no rul a na ju ryo he do
da shi sa rang han da he do
i jen
da hul su ob jan n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