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King 패션왕 OST - You're Everything 너는 벽이다 (M to M)




no nun byog i da
a mu ri chi go to cho do
ne son man a pa ji nun
dol dong i da

no nun byog i da
ku ge we chi go we cho do
ne mam man ga la ji nun
mok tong i da

sa rang han da nun
hu nan gu mal bo da do
jo hun pyo hyo nul he bwa do
no man mo run da

mi chi do rok bo go ship da
nan me il me il
sa rang ha go ship da
a chim bu to bam ka ji
sa rang ha go to ha go
no wa ham ke ha go ship da

to nan sa ram gu ri wo do
no ob shi nun
ju gul got man ga ta do
na nun jal sal ko da
jal sa ra bol ko da

no nun mu ri da
a mu ri ja bu ryo he do
han ju me sa ra ji nun
ba ra mi da

no nun mu ri da
mok kut ka ji cha o la so
han ma di mo ta ge hal
nun mu ri da

sa rang han da nun
hu nan gu mal bo da do
jo hun pyo hyo nul he bwa do
no man mo run da

mi chi do rok bo go ship da
nan me il me il
sa rang ha go ship da
a chim bu to bam ka ji
sa rang ha go to ha go
no wa ham ke ha go ship da

to nan sa ram gu ri wo do
no ob shi nun
ju gul got man ga ta do
na nun jal sal ko da
jal sa ra bol ko da

da shi maN na go shi po
me il bo go shi pun de
sa rang i ran i ru me
no rul
me il bu lo do
da shi bu lo do
no nun mo run da
no nun mo run da

ja ku ma ne gat ha nun
i ron ne ma u mul
non a jik mo rul ko ya

mi chi do rok bo go ship da
nan me il me il
sa rang ha go ship da
ham ke yo sot don u ri
ham ke he sot don
gu te ga no mu gu rip da

to nan sa ram gu ri wo do
no ob shi nun
ju gul got man ga ta do
na nun jal sal ko da
jal sa ra bol ko da

jal sa ra bol.. ko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