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el (노을) - Leaving 떠나간다



na nun gwen cha na
ne ga nol i jo ya
heng bok hal su it da myon
i mi to na bo rin
ni ma mul but ja bul sun
op da nun ge nu kyo jo so

on jen ga da shi
u su myo bol su it ge
u su myo bo ne jul ke
ot jo da ga ga kum
chwi he jo nal go ro
ul myon so no rul
chat get ji man

to na gan da
to na gan da
nal bo ri go
to na gan da
ne ga sa rang het don
chu ok dul do
da ga ji go
to na gan da

u ro bon da
u ro bon da
ga ji ma la go
u ro bon da
no mu sa rang het don nol
gyol guk na nun
nol bo ne jun da
ni ga gan da

jo wat don nal dul
i jen ne ge da shi
ol jin mo ru get ji man
gu man he jwo ya ji
na mun sa rang un mo du
gu sa ram e ge ban get ji

no ob shin a jik
ja shi ni ob so so
ma ji mak hi mul da he so
to na ryo nun no rul
mi ro ne nun no rul
nun mu lo ja ba bo ji man

to na gan da
to na gan da
nal bo ri go
to na gan da
ne ga sa rang het don
chu ok dul do
da ga ji go
to na gan da

u ro bon da
u ro bon da
ga ji ma la go
u ro bon da
no mu sa rang het don nol
gyol guk na nun
nol bo ne jun da
ni ga gan da

gu jo nol
ba ra bo myon so
so le don gu shi ga ni
chu o gi dwe o
me il ba mul
bo ti ji man

you don't have to cry
gu de na te me
sul po ma yo
gu de u so ya ne
ga sa ra yo..
gu de oh...

(MV drama pause)

gu jo nol
ba ra bo myon so
so le don gu shi ga ni
chu o gi dwe o
me il ba mul
bo ti ji man

you don't have to cry
gu de na te me
sul po ma yo
gu de u so ya ne
ga sa ra yo..
gu de..
oh...

to na gan da
to na gan da
nal bo ri go
to na gan da
ne ga sa rang het don
chu ok dul do
da ga ji go
to na gan da

u ro bon da
u ro bon da
ga ji ma la go
u ro bon da
no mu sa rang het don nol
gyol guk na nun
nol bo ne jun da
ni ga ga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