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TAR (씨스타) - No Mercy



ji ji ri mon nan ti
je bal gu man ne go
jo yon i dwi do ra
you‘d better go
i rok he e e
ne ma me e e
non ob so

yo ju men im man bo li myon
to ne bet nun mal
“Sorry”
mi an han ji sun we he
Oh I can‘t know you
I can‘t stop i jen mo la

Oh
gu rok he jwe song e
ha myon so do
da ru nyo ja rang to
oh my god
gu man bad boy
oh gu man bad boy
nan ji cho

no nun bo go bo go
a mu ri bwa do
mi cho so
i je ul go ja go
me da lyo bwa do
kut na so
oh no oh oh
oh no oh oh
oh no.. oh! o.o.oh

gu ri sa ge sa ge
no ra del ju run
mo la so
gu nyang jok ke jok ke
bwa ju ryo he do non
tu lyo so
oh no oh oh
oh no oh oh
oh no.. oh! o.o.oh

ga ku mun bi san hyang
su ro yu hok ha go
jo gu mun su jup ge ah..!
go bek do ha go
gu ro ke e e
ne ma me e e
i so so

oh
gu rok he mot ji shin
mal som shi ro
da ru nyo ja ye ge to
oh my god
gu man bad boy
oh gu man bad boy
nan ji cho

no nun bo go bo go
ut go man bwa do
mi cho so
i je ul go ja go
me da lyo bwa do
kut na so
oh no oh oh
oh no oh oh
oh no.. oh! o.o.oh

gu ri sa ge sa ge
no ra del ju run
mo la so
gu nyang jok ke jok ke
bwa ju ryo he do non
tu lyo so
oh no oh oh
oh no oh oh
oh no.. oh! o.o.oh

turn back boy and go
we back girls let’s go
turn back boy and go
we back girls sistar!!
ne ga gam i nu gu ra go to
su jak bu ri ji mal go
non tu lyo so
kut na so
you just back and go!

no nun bo go bo go
a mu ri bwa do
mi cho so
i je ul go ja go
me da lyo bwa do
kut na so
oh no oh oh
oh no oh oh
oh no.. oh! o.o.oh

gu ri sa ge sa ge
no ra del ju run
mo la so
gu nyang jok ke jok ke
bwa ju ryo he do non
tu lyo so
oh no oh oh
oh no oh oh
oh no.. oh! o.o.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