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ISS (유키스) - AMAZING




hoo..
its already 2012
get ready to play like
the end of the world

o nu run to o tok ke
ha ru rul je mi na ge
shi ni na ge bo nel ka
its so amazing

o je wa nun da ru ge
nam dul gwa nun tul i ge
mi chin du shi
no ra bol ka
its so amazing

nat gwa bam sang
gwan op ge
shi ga nun mu i mi he
nam nyo no so
mo du bam se
its so amazing

so ro ye so ne son jap go
mot du ro ga myon
cho du ro gan da
(boom boom boom)
mo du we cho its so amazing

it ji ma youre not alone
ne ga it ja na dont be alone
ji cho it ji ma youre not alone
ma um kot da ga chi
twi o bo ja myot be ro

its amazing
we party tonight
su mi cha o la
lets get up high oh
its amazing twi o o la
ma ji ma
gun a nya see the light
oh..
its so amazing
im going crazy
its so amazing
im going crazy
its amazing twi o o la
ma ji ma
gun a nya party night
oh

an ne myon jin go
ga wi ba wi bo

ha myon so
nol shi gin ji na so
o ri no mu rul bo so
i je bi ro so
mot chat ge sum
gwe ko ri

chat da chat da
mot chat ge so
ban de ro ni ga nal
cha ja bwa
na o di so

too short too short
ne ne bam se
im sure im sure
mu a ji gyong he
cham ba ra bo gi
him dun sa ne
nal ba ra bwa
ne ge pa ji ne

i aint a easy man
dont easily give my name
nan mu de wi e ta ja
get sweat
na wa ga ja na e nang ja

it ji ma youre not alone
ne ga it ja na
dont be alone
ji cho it ji ma
youre not alone
ma um kot da ga chi
twi o bo ja myot be ro

its amazing
we party tonight
su mi cha o la
lets get up high oh
its amazing twi o o la
ma ji ma
gun a nya see the light
oh..
its so amazing
im going crazy
its so amazing
im going crazy
its amazing twi o o la
ma ji ma
gun a nya party night
oh

nat gwa bam da
sang gwan op ge
go ri rul
na ga he me
we gonna party baby
its so amazing

jon mo su bun
o di gan ge
ha na do an bo i ne
this is
who i am

its amazing
we party tonight
su mi cha o la
lets get up high oh
its amazing twi o o la
ma ji ma
gun a nya see the light
oh..
its so amazing
im going crazy
its so amazing
im going crazy
its amazing twi o o la
ma ji ma
gun a nya party night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