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e의 시작 OST - I Wish it Was You 스물 (IU and Siwan)



gu de du nu nul
ba ra bo myon
wen ji ta tut tan
tol i mi i sot jo
gu del hyang han
na ye i ron so le mi
i ron mam sa rang
in ga yo
ne ma mi sa rang i re yo

gu de ma mul yo ro yo
ne so nul ja ba yo
ne nu nul ba ra bo a yo
ne sa rang ul
nu ki na yo

no wa yong won i
hal ke
yak sok he jun da nun
gu de
han ma di
u ri sa rang i
on je na gu de ma nul
to na ji a nul su it ge

gu de du nu nul
ba ra bo myon
wen ji ta tut tan
so le mi i sot jo
gu del hyang han na ye
i ron nu ki mi
i ron man sa rang in ka yo
ne ma mi sa rang i re yo

sa rang ha nun
sa ra ma
ne so nul ja ba yo
ne nu nul
ba ra bo a yo
ne sa rang ul
nu ki na yo

da shi to na ji a na
yak sok he jun da nun
gu de han ma di
u ri sa rang i
on je na gu de ma nul
to na ji a nul su it ge

gu ri wot don sa ra ma
ne ga jon bu i gil ba re
ne ga sa rang ul hal te
ne ga no i gil ba re
no wa yong won i hal ke
yak sok he jun da nun
gu de
han ma di
u ri sa rang i
(u ri sa rang i)

sa rang ha nun sa ra ma
ne ga jon bu i gil ba re
ne ga sa rang ul hal te
ne ga no i gil ba re
da shi to na ji a na
yak sok he jun da nun
gu de
han ma di
u ri sa rang i
on je na
gu de ma nul
to na ji a nul su it g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