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TTS) 소녀시대 - Love Sick 처음이었죠




nan cho um i ot jo
i ron gi bun
da pet gyo bo ryot jo
on tong ma mul
nan o jo jo
nan o jom jo wa yo
yea yeah

nan o ru mi dwe jo
a pe so myon
da mang cho bo ri jo
mon nan mal man
nal o jo myon
ba bo ra go
seng gak he sul
ji do mo la
we i rok he nal
man dun go jo

ne ge do lyo jwo yo
gu de ga mo le
hum cho gan ne mam
ho rak do ob shi ye go ob shi
du ro wa
we hun du ro nwa
na ma ne ta go
u li ge he

me il gi do he yo
gu de ga na rul do ra bol
gu nal
ha nyo ja ro ba ra bol
sun om na yo
i mi nu jo
bo rin go lyo
oh.
cho um i ot jo
sa rang ul
al ge dwen go lyo

nan gam chul su ob jo
i ron pyo jong
da dul kyo bo ryot jo
mong tang na rul
nan o jo jo
nan o jom jo wa yo oh
oh ho..

da ha ya ke dwe jo
gu del bo myon
do mang cho bo ri jo
a i cho rom
nal ot jom byo la go
cham i sang ha da go
seng gak he
sul ji do mo la
we i rok he na pyo nan
go jo

ne ge do lyo jwo yo
gu de ga mo le
hum cho gan ne mam
ho rak do ob shi ye go ob shi
du ro wa
we hun du ro nwa
na ma ne ta go
u li ge he

me il gi do he yo
gu de ga na rul do ra bol
gu nal
ha nyo ja ro ba ra bol
sun om na yo
i mi nu jo
bo rin go lyo
oh.
cho um i ot jo
sa rang ul
al ge dwen go lyo

i sa rang un gam gi cho rom
a ru myon nat nun
gon ga yo
to da shi a pu myon
o tok ha jo..

je.. bal ga jo ga yo
gu de ga nu nul tu ge han
sa rang
nun chi do ob shi
so ri ob shi
da ga wa
we hun du ro nwa
na man won ha go
a pu ge he

me il gi do he yo
gu de ga na rul
a ra jul ku nal
han bon ju mun
i rwo jil sun om na yo
man i gi da
ryo on go lyo
oh.
cho um i ot jo
sa rang ul
al ge dwen go l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