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nova 초신성 - Stop Girl



no go gi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do nun so gi ryo ha ji ma
yo gi so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do bi cham ha ge ha ji ma
gu go lo chung bu ne no
gu de ro mom chwo

a nil go ra mi do so
gu ro li op da go
u rin tuk byo ra da go
seng gak hen nun de
ne pu me an gin che
da run sa rang ha nun nol
i de ro bo nel su do

om nun de i je
i don't even care
ne gyo te man i so
do nun mo ro ji myon an dwe
it's only you and me girl
han go rum i ra do te ji ma

no go gi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do nun so gi ryo ha ji ma
(no ra nun nu pe so nan he
o nal su ob so)
yo gi so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do bi cham ha ge ha ji ma
gu go lo chung bu ne no
gu de ro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top top top the show
(no ra nun ku me so
nan ke o nal su ob so)
yo gi so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do bi cham ha ge ha ji ma
gu go lo chung bu ne no
gu go lo mom chwo

come on

bu du rop ge gu rok he
nal gam sa go (im made of speed of ecstasy)
no ma ni nal ga jil su i so
(right with you is where i be)
mo du ga da na rul ma lyo
shi ga ni ga myon
i cho jin da go
your love is so hypnotic
girl fulfill my fantasy

i jen mom chul su do ob so
no mu mo li wan nun gol
na nun ma chi jung nyok cho rom
ne ge ku lyo ga nun gol
to ro jil su op da myon
o cha pi gu rol go ra myon
han go rum do do nun te ji ma

no go gi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do nun so gi ryo ha ji ma
(no ra nun nu pe so nan he
o nal su ob so)
yo gi so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do bi cham ha ge ha ji ma
gu go lo chung bu ne no
gu de ro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top top top the show
(no ra nun ku me so
nan ke o nal su ob so)
yo gi so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do bi cham ha ge ha ji ma
gu go lo chung bu ne no
gu de ro mom chwo

stop stop stop stop (girl~)
don't leave me, stop.
you'd better stop.
don't leave me, stop.
you'd better stop.

na rul pi ha ji nun ma (ey you'd better stop)
a mu byon myong do ha ji ma (ey you'd better stop)
ne gyote man iso (ey! you'd better stop)
(you'd better stop girl~!)

no go gi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do nun so gi ryo ha ji ma
(why wont you stop now?)
yo gi so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do bi cham ha ge ha ji ma
gu go lo chung bu ne no
gu de ro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top top top the show
(no ra nun ku me so
nan ke o nal su ob so)
yo gi so mom chwo stop girl
stop the show
do bi cham ha ge ha ji ma
gu go lo chung bu ne no
gu de ro mom ch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