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st Of The Gods OST - Love Sound 사랑 소리 (SunYe WG)



ni a pe ja gun na rul bwa
i rok he du gun de na bwa
ha nob si du ryo un
ne i ri nal
gi da ri ji man
han go rum da ga ga
du pa rul bo lyo ba

so ri cho ku ge so ri cho
gu de yo
o di ra do
ne gwit ga ye
du lil su it ge
hi mi dul te ma da
o du un gi rul bar kyo jul
dan ha na
sa rang ga duk han mok so ri

jo gu mun al su i sul ka
gu de wa ma ju chin u yon
tut mo rul ma gyon han
so le im do
nat sol get ji man
han go rum da ga ga
du so nul mo a ba

so ri cho ku ge so ri cho
gu de yo
o di ra do
ne gwit ga ye
du lil su it ge
hi mi dul te ma da
o du un gi rul bar kyo jul
dan ha na
sa rang ga duk han mok so ri

me il gi jok ga tun sun gan
me il chom bon du tan to lim
gu de wa ham ke
got gi e heng bok he

bu lo jwo na rul bu lo jwo
gu de yo
on je ra do
ga sum twil su it ge
i gi re kut te so
ga man i ne son ja ba jul
han sa ram
o jik gu de man it da myon
(it's) heaven for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