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B - Celebrate Feat. t윤미래



celebrate
celebrate
celebrate
celebrate

celebrate
celebrate
celebrate
celebrate

aye. yeh
Jungle..
MIB

i je bu to na nun
mu jok so lo
bam se do rok
ma shi go nol go
gyong chal gat
don gu nyo nun ga so
su gap do ob so
we cho freedom

gu re i je yo gi
to jo gi
na nyo gi jo gi
o di dun bam se
all night
i jen nol bo so na

i say eh eh eh eh
it feels so good man
mi dul jin
mo ru get ji man
ga su mi hol ga
bu ne..
mu lo nan ten
ga su mi

i say eh eh eh eh
it feels so good man
mi dul jin
mo ru get ji man
ga su mi hol ga
bu ne..
mu lo nan ten
ga su mi

now everybody
come on celebrate
no e ge so bo so na
now everybody
come on celebrate
heng bok he na rul to na
go go go go

gu re no ja ku man
het don jon hwa gu man
i de ro
i de ro oh oh
da run nam ja pum man
e so goodbye tonight
i de ro
i de ro oh oh

this is not a game

o cha pi i don’t care
no ra nun ga mo ge
so bol so nan to na
jo mo li ta rok he so
na ra ga to da run
se ro u nyo ja
do man na
nan sang gwan ob so
mam ga nun de ro
i je no ra nun
mon ji rul tol go
ne mot de ro sal go ya
ah ah ah ah

i say eh eh eh eh
it feels so good man
mi dul jin
mo ru get ji man
ga su mi hol ga
bu ne..
mu lo nan ten
ga su mi

(i say)
eh~
i je nun
na rul to na go

now everybody
come on celebrate
no e ge so bo so na
now everybody
come on celebrate
heng bok he na rul to na
go go go go

gu re no ja ku man
het don jon hwa gu man
i de ro
i de ro oh oh
da run nam ja pum man
e so goodbye tonight
i de ro
i de ro oh oh

now everybody
come on celebrate
no e ge so bo so na
now everybody
come on celebrate
no e ge so bo so na
(so bo so na)
heng bok he na rul to na

i je nun hon ja ra go
nal jom de ryo ga ra go
here we go
here we go oh oh

bam se nan hon ja ra go
mo dum mi cho bo ra go
here we go
here we go oh oh
i de ro say good bye

i say eh eh eh eh
it feels so good man
mi dul jin
mo ru get ji man
ga su mi hol ga
bu ne..
mu lo nan ten
ga su mi

i say eh eh eh eh
it feels so good man
mi dul jin
mo ru get ji man
ga su mi hol ga
bu ne..
mu lo nan ten
ga su mi

a po gin 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