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B (비투비) - Monday to Sunday



no matter what day of
the week it is,
you’re the only girl
on my mind c’mon!

ne nu nul bol te
tok ga chi ma ral te
nol jong mal a na ju go
shi po so

na i ma na myon o te?
ni nam ja ron o te?
ta ne dul bo da
no rul a kyo jul ko ya
no wa ham ke hal ko ya
on je na
no ha na man bo le

sunday,
monday to sunday!
bo go to bo go shi po
monday,
sunday to monday!
ja ku to bo go shi po
me i la chi mul nan
no wa nun tu go shi po
ni ga i so go ma wo
monday to sunday

yo..
now i think it’s time girl oh!
wol hwa su, mok gum to
nun tu myon ni seng gak bu to
il lyo i la chi me nun
no wa ham ke nun to
u ri du rul sok nun da myon
hwan sang e collabo
nol wi he bu rul
bravo

an chak he do dwe
do do ha myon o te
na ye ge nan gu re
gu re so kong yak sok he
no ha na man ji ki le
on je na
no ha na man bo le

sunday,
monday to sunday!
bo go to bo go shi po
monday,
sunday to monday!
ja ku to bo go shi po
me i la chi mul nan
no wa nun tu go shi po
ni ga i so go ma wo

ma ret ja na gu got bwa
ni gyo te it ja na
ne ma mul al ja na
oh!
no e ge o u li nun sa ram
gu re na yo gi it ja na

i je nan mo du ni ko ya
on je na
no ha na man bo le

sunday,
monday to sunday!
bo go to bo go shi po
monday,
sunday to monday!
ja ku to bo go shi po
me il a chi mul nan
no wa nun tu go shi po
ni ga i so go ma wo
monday to sunday

sunday,
monday to sunday!
every single day
you make my heart sway
monday,
sunday to monday!
every day i
hon ja ran gon
byo lon ni kan oh
me il a chi mul nan
no wa nun tu go shi po
ni ga i so go ma wo

oh yeah hey yeah..
na wa ham ke i so jwo
monday to sunday
hoo bum hoo bo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