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ing 2 Hearts OST Love is Crying 사랑이 운다 (K.Will 케이윌)



han go rum man
pa lat da myon
han go rum man
nu jot do ra myon
gu te u ri
a pun i nyon
bi kyo gal su
i son nun de

mi ron i do
so yong op da
i jen no rul
mot bo nen da
ul go shi po do
ne pum e so u ro
no ob shin ne ga
jung nun da

ga su mi un da
ga su mi so ri chin da
han sa ram ul sa rang
ha go shi po so
no rul ge het go
a pu ge het don
ne ga i jen no rul
mon i jo so un da
ne sa rang i un da

se sang i da
dung ul do lyo do
na ye gyo te
mo mun sa ram
na jun go ra gon
sang cho pun i ra so
no rul ja bul ja gyok do
om nun de

ga su mi un da
ga su mi so ri chin da
han sa ram ul sa rang
ha go shi po so
no rul ge het go
a pu ge het don
ne ga i jen no rul
mon i jo so un da

go jit mal do
hal jul mo la so
hwan na ge non
u sum ji o do
ne ge dul kin da
sul pun no ye
nun bi chul

sa rang i un da
sa rang i nol bu run da
han sun gan do bo nel
su ga ob so so
no ye mi so ga
ne gen sum i ni ka..
o jik no man i nal
sal ge ha ni ka
ne ga su mi u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