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 (나비) - Heart Damage (ft. Crown J)




a mu mal do ob shi
nal ba ra bo nun ge
mwon ga i sang he so
du gwi rul ma ga so
ne nu ne bo i nun
no ye im mo yang i
he o ji ja nun
ma rin got ga ta so

o nu se to nun mu ri
ne bal dung ul jok shi go
no mu chang pi he so
go ge rul su gyo so

o je bal
i ro ji ma la go
nal to na ji ma la go
o nul cho u mu ro
oh wo oh..
ni a pe so u ro so

yeah that’s right
a ma jun bi he ya dwel kol
that goodbye kiss
u rin kut e-n-d
baby like this
gi rul jom bi kyo ju le
excuse me miss
u ri i je he o ji ja
no more business
(do nun il do op go)
no more whips, and
no mo’ isis
nan da shi ga le
back to my peeps,
back to the streets
cause, yo ja with 2 faces,
just can’t do it girl
yes gu nyang ga
you’re dismissed

ma u mi da cho so
sum do mo shi ge so
shim jan ge bon jo so
ju gul man kum
a pa gye sok a pa
byong wo ne ga do
ne ga
a pun i yu jo cha
chat ji mo te so
ma u mi da cho so

mun duk go u rul bwa so
go ul so ge bi chin
ne mo sup bo myon so
o nul tak ha ru man
ul ja go
nol bi wo nel go ra go
ma ji ma gu ro wo
oh wo oh..
hon ja su rul ma syo so

listen listen
ma ret ja na
u can’t get a playa
back like that
nan a mu
beaten a rebel
hal su it ji man nan a mu
yo ja rang un
jol de sa rang a ne
yo gi son non a mu
nan ne ko chul pi u nun
han ku ru na mu
but you ain’t ma flower
ma ji mak ja
jon shim ob..shiii~
just swallow
don’t follow
don’t call me tomorrow
u ri nan over
thats it, ima holler

ma u mi da cho so
sum do mo shi ge so
shim jan ge bon jo so
ju gul man kum
a pa gye sok a pa
byong wo ne ga do
ne ga
a pun i yu jo cha
chat ji mo te so

ne mo mi da chi myon
a mul gin hal ten de
ma u mul da cho so
nun mul byong i
go lyo nat jil a na
ba bul mo go do i je
ba bin ji nun mu ri
ji mo rul man kum
ma u mi da cho so

no ye i mo yang i
he o ji jan ma ri
a ni gil ba re so
je bal
i ro ji ma la go
nal to na ji ma la go
o nul cho um u ro
ni a pe so u ro so

http://kpopclass.blogspot.com
Pls Credit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