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House OST - Geu Deh Ji Geum (LYN)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gu de ji gum
ne ga sum
me du ro wa
sa rang ul
mal ha go i jo
Gu mi ha ni gi rul
na nung hi do
he bwa yo

ne mam i ja ku
gu de ran sa ram
no ji mal la go
ha ne yo
Yok shim
mul ne ra myo
ba bo gat tun
ma rul ha ne yo

u yon hi da ga on
gu de sa rang i
wen ji na sol ji a na jo
Ha ji man yak sok
dwen in yo ni gi e
sa rang iI
dwel jul mu lat jo

Jo gum hu myon
gu de
bo ne ya hal ten de
gu rol ja shin
ni ob jo

Na hu lo
i don ku jal
i rul cha ja
I je do ra gal
bo nin de
Da myon han
i rin dwe
nun ma mi a pu jo

gu de wo
nat don sa rang
ul cha ja
I je do ra gal
pu nin de
Heng bok han
gu de rul
u su myo
bo ne ya
hal ten de

Ne nun nul
bo myo sa rang ul
mal ha jo
su chok han
sa rang i ji man
I sun gan na nun
no mu heng bok he yo
ma chi gu mul
gun go cho rom

I je ya
ma ra so yo
cho um bu to u rin
sa rang he sot
da nun gol

Na hu lo
i don ku ja
ri rul cha ja
I je do ra gal
pu nin de
Da myon han
i rin dwe
we ma mi a pu jo

gu de won ha
don sa rang
ul cha ja
I je do ra gal
pu nin de
Heng bok han
gu de rul
u su myo
bo ne ya
hal ten de

Ne ge
sa rang ul
ju myon
an dwe na yo
gu de jong mal
an dwe na yo
i je nun
gu de rul
i do rok
sa rang ha nun d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