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yang (Bigbang) - Only Look at Me





Hah...
It's been on my mind for a while
Gotta get this off my chest
Before... it's too late

I can't let you go
You got to let him go
I can't let you go
You got to... listen
Ha ru e do myot bon shik
nol bo myo u so nan
Su bek bon mal he ja na
you're the love of my life

Go jit dwen se sang sok
bu ra na ne mam sok
O jik na mi nun gon
no ha na pu ni ra go
Ga kum ne mam, byon hal ka bwa
bu ran he hal te myon
U su myo mal het ja na
gu ro ril op da go
Ku om nun bang hwang sok
tong bin ne ga sum sok
Ne ga gi del go sun
no ha na pu ni ji man
Ga kum shik, hun du li nun
ne ga shi ni mi wo
yeah
O nul do nan i
se sang e ip su lyo,
sal myo shi nol ji wo
baby baby
Ne ga ba ram pyo do no
nun jol de pi ji ma
baby
Na nu no rul i jo do
no na rul i ji ma
lady



Ga kum ne ga yo
la gi op go
su rul ma syo do
Hok shi ne ga
da run ot do nyo
ja wa jam shi
nu nul mat cho do
no na man ba ra bwa

O nul bam do ji se myo
nal gi da ryot da go
Nun mu lo ne ge mal he
byon han go gat da go
Nol hyang han ne mam do
cho um gwa gat da go
Su ob shi da le myo
ji na on ma nun bam dul
Ni ga ob shi nu nan
no mu him dul go gat ji man
Te ro no ro i ne
su mi ma kyo nan
Ku om nun da tum sok
gi na gin han sum sok
Ni ga gi del go sun
na ha na pu ni ji man

Ni ga gwi cha na ji nun
ne ja shi ni mi wo
yeah
O nul do nan u su myo
na do mo le
ja shi nul i ro
baby baby

Ne ga ba ram pyo do no
nun jol de pi ji ma
baby
Na nu no rul i jo do
no na rul i ji ma
lady
Ga kum ne ga yo
la gi op go
su rul ma syo do
Hok shi ne ga
da run ot do nyo
ja wa jam shi
nu nul mat cho do
no na man ba ra bwa

Ne ga i gi jog i ran
gol na no, mu ja la ra
Nan me il, mu i mi
han shi gan, so ge
I rok he do ro
pyo ji ji man
baby
No ma nun on je na
sun su ha ge nam, gil ba re
I ge ne jin shi min gol
nol hyang han, mi du min gol
Ju go do nal
to na ji ma

Ne ga ba ram pyo do no
nun jol de pi ji ma
baby
Na nu no rul i jo do
no na rul i ji ma
lady
Ga kum ne ga yo
la gi op go
su rul ma syo do
Hok shi ne ga
da run ot do nyo
ja wa jam shi
nu nul mat cho do
no na man ba ra bwa
no na man ba ra b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