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Wonderful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2008,
were back (woo)
its all about
you sweetie
its so hip to
get a lil something
like this yall
lets go BIG BANG
second round


do de che
mo ga gu ri su ju
bo go ne ji mal go
da ga wa
you're wonderful
(you make me crazy)
no e gen
tuk byol han gu mu on
gal nu kil su i so
mal he bwa
you're wonderful
(talk to me baby)
te ron him dul go
ji chil te do it go
me bon da tu go
shil jung do nu ki go
ha ji man a ra
jwo no pu ni ran gol
mi do bwa
your'e wonderful
(you're so amazing)

ma ma girl yo love
gu den home run
i se sang dan han
bang ye yok jon
(strike)
sul po ha ji ma
du ryo wo ha ji ma
ne ge da to ron wa
ne ga nul gyo te i so jul gye
(nol ji kyo jul ke)
yop ja ril che wo jul ke
you're my my my my
girl ill be your man

nan no ye gi pum
gwa sul pum
ji kyo ju le ta tu ta
ma nul dum puk
jo ne he
na non jek ka ji na
ni gyo te i so dun
dun han ma jin ga
sa ram du run u ril
bu ro wo he
o jo myon gu re so
non do du ryo wo he
i je gu ron
gok jong but
du ro me
Cool ha ge seng gak
ha myon dwe I dont care

(ne ga man yak
hon ja ra myon)
no do na wa
gat da myon
(ne ga man yak
won han da myon)

chin gu ga dwe jul ke
(i ba mi gil
ja ha myon)
ne ga pi lyo
ha da myon
ju jo ha ji mal go
ne ge ro

i need you right_now
do de che
mo ga gu ri su ju
bo go ne ji mal go
da ga wa
you're wonderful
(you make me crazy)
no e gen
tuk byol han gu mu on
gal nu kil su i so
mal he bwa
you're wonderful
(talk to me baby)
te ron him dul go
ji chil te do it go
me bon da tu go
shil jung do nu ki go
ha ji man a ra
jwo no pu ni ran gol
mi do bwa
your'e wonderful
(you're so amazing)

yo yo honey honey
ja shin ga mul gat jo
sul gu mo ni
we gu re we no nun
we ba bo ga chi
han ob si ja ga ji
ji we nam dul ga chi
gil go ri e so
ga byo un su kin
swip jong
don bu ku ro wo
ha ji ma girl
non da la da la
ne ga won ha nun gol
a ra
gu re so do ku li jan a

ok sang e
o la ga so ri cho bwa
gu de rul bam ha nul
kwak cha ge
gu ryo bwa
ne seng ga ge
o nul do ga sum twin da
nol bu ru nun i no re
hwan sang e jam gin da

high high
no mu gup ha ji an ke
high high
no mu gwa ha ji an ke
high high
we so fly alright
i bo da do jo
hul sun op da

(ne ga man yak
hon ja ra myon)
no do na wa
gat da myon
(ne ga man yak
won han da myon)
chin gu ga
dwe jul ke ye
(i ba mi gil
da ha myon)
ne ga pi lyo
ha da myon
ju jo ha ji mal go
ne ge ro

i need you right now
do de che mo ga
gu ri su ju
bo go ne ji mal go
da ga wa
you're wonderful
(you make me crazy)
no e gen
tuk byol han gu mu on
gal nu kil su i so
mal he bwa
you're wonderful
(talk to me baby)
te ron him dul go
ji chil te do it go
me bon da tu go
shil jung
go nuk shwi go
ha ji man a ra jwo
nal pu ni ran gol
mi do bwa
your'e wonderful
(you're so amazing)

you and me
da ga chi
wi ro go go
you and me
da ta ra
he yo go go
you and me
everybody
go go go
you're wonderful
(bigbang bigba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