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an Generation - Wonder Woman





yo ja du ra gi juk
ji ma ra dang
dang ha ge
we cho ra nam ja
du ra bi kyo ra
yo ja du rye
u ri ga do mo
shit ja na
sa rang bo da
gang ha ja na

sa rang e
cha yo do
gwen cha na
se sang i ba nun,
nam ja i ni ka
gu ka ti byol jum,
gu ka nun mul jum
ol ma dun ji
bu di jo do
gwen cha na

it ji in nu nen
dut be gul me go
je il a ki
nun ye pu no ip go
ja ju ga nun e yo mo
yo mat i ni han ja nul
ma shi nun go ya

sa rang un yu heng ga
bo da do he
pa ru ge
byon ha ja na
sa rang e shil
pa he do
hu ri dul man
i su myon gwen cha na

yo ja du ra gi juk
ji ma ra
dang dang ha ge
we cho ra
nam ja
du ra bi kyo ra
yo ja du rye
u ri ga do mo shit ja na
sa rang bo da
gang ha ja na

sa rang e cha yo do
gwen cha na
se sang i ba nun,
nam ja i ni ka
gu ka ti byol jum,
gu ka nun mul jum
ol ma dun ji bu di to do,
gwen cha na

GOING TO THE MOVIES,
GOING TO THE ZOO
GOING TO THE BEACH,
GOING TO THE PARTY
se ryon dwe
nyo ja dul e PARTY,
sek si han yo ja
du re STORY
STYLE it ge sa ra ga le,
ja yu rop ge
jul gyo bo le uh

sa rang han gi og
mo du op se go
ga su me chu ok
du rul ji u go
shi ga ni hu ru
nun de ro
ba pun seng hwa rul
non jul gi nun go ya

on jen ga
se wo ri
hu run dwi e
ji gu mul seng gak
ha myon u ri ham ke
u su myo
ya e gi har su i sul
ji do mo la

yo ja du ra
gi juk ji ma ra
dang dang ha ge
we cho ra
nam ja
du ra bi kyo ra
yo ja du rye
u ri ga do mo shit ja na
sa rang bo da
gang ha ja na

sa rang e cha yo do
gwen cha na
se sang i ba nun,
nam ja i ni ka
gu ka ti byol jum,
gu ka nun mul jum
ol ma dun ji bu di to do,
gwen cha na

ba bo ga tun ji
shi ya sul de op nun
i ri ya i byo ri
mwo de su ni

i je do i sang
nun mul ta win
a kyo dwo,
u sul na ri do
man ja na

mi chi do rog
no rul jul gyo bwa
se sang a pe nol
gu sok
ha ji ma
seng gak han de ro,
mam ga nun de ro
no rur wi he
sa nun go ya,
nol wi he

PRETTY SWEET
HOT GIRL, YEAH
PRETTY SWEET
HOT GIRL
UH!.. i je nun
cha ga un
nun mur shit go
nol wi he
hwa jang ul ha go
ni sal mul jul gyo bo le,
PRETTY GIRL
PRETTY GIRL
---------------------------------
**SeeYa it's all 3
(yellow dresses)
**Davichi it's both of them
(blue dresses)
**T-ara it's Eunjung
and Hyomin
(red dresses)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