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h Young Eun 서영은 - Beautiful Restriction 아름다운 구속




o nul ha ru
heng bok ha gil
on je na
a chim he nun du myon
gi do rul ha ge dwe
da ra nal ka
du ryo un heng bok a pe
nol man nan gon
heng u ni ya
hyu i re he ya
hal il du ri ne ge
do seng gyo so
yak sok ha go
man na go he o ji go

jo gum shik
ji bap he so nol
du ryo
bo ne gi ga
him gyo wo ji nun
na rul o tok he
cho u mi ya ne ga
du dwi o ne ga
sa rang e
nan pa jo bo ryo so
hon ja in ge jo wa
na rul sa rang het don
na ye ge
to da run ne ga on go ya

a rum da un
gu sok in gol
sa rang un
ol ma na sa ram ul
byon ha ge ha nun ji
sa ra in nun
o nu ri a rum da wo

jo gum shik
ji bap he so nol
du ryo
bo ne gi ga
him gyo wo ji nun
na rul o tok he
cho u mi ya ne ga
du dwi o ne ga
sa rang e
nan pa jo bo ryo so
hon ja in ge jo wa
na rul sa rang het don
na ye ge
to da run ne ga..
to da run ne ga tun go ya

cho um i ya ne ga
du dwi o ne ga
sa rang e
nan pa jo bo ryo so
hon ja in ge jo wa
na rul sa rang het don
na ye ge
to da run ne ga on go ya
ne a pe ni ga on g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