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 Girls - Ebabo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Chin gu du li ne ge
Ni ga na rul
jo wa ha nun
got gat de
Na do wen ji gu ron
nu ki mun ga ji go
i sot ji man
Hok shi a ni
mo jo na
Gwe ni hon ja
ba bo ga chi
gu ro mo jo na
Gu ron gok jong e
o tok he
he ya hal jul
mo ru go i so so

(No rul bol te ma da)
Ni ma hu mu lil gu ryo
e rul so bwa do
(Me bon bol te ma da)
Nan da run nu ki mul
ba do do mu ji
mo ru ge so

Na rul jo wa ha myon
o so ma rul go lo
We i rok he
ja ku ne ma mu re
te wo
Jo wa han da myon
je bal yong gi rul ne jo
Na nun gi da ri nun de
Na nun we mo to nun de
i ba bo

on je ka ji
gye sok
gu ro ke nal
ba ra bo gi
man ha le
Ne nu nul
ba ra bwa
No ye ge
da ga o ra go
ha ja na
gye sok mang so ri
da gan
da run yong gi
nu ne ga mon
jo da ga wa
Nal de ryo
ga go na myon
ol ma na hu hwe
ha lyo go gu re

(No rul bol te ma da)
Ne ma u mul bo i ryo
e rul so bwa do
(Me bon bol te ma da)
No nwe ne ma mul
mo ru ni
a jik do mo ru get ni

Na rul jo wa ha myon
o so ma rul go lo
We i rok he
ja ku ne mam
u re te wo
Jo wa han da myon
je bal yong gi rul
ne jo
Na nun gi da ri nun de
Na nun we mo to nun de
i ba bo

i ba bo

uh
uh
come on boy..
on je ka ji
gu ro ke
ba bo ga chi
gu le
Do de che
nal de ryo
ga le ma le
I rok he nol
gi da ri da gan
ne ga mon jo
Ji cho so
nol po gi ya ge so
gu ron i don jo
bwa ja shi nit ge
no ye go be
gul na ye ge
Ne ga yo gi so
i rok he
sa i nul
ju nun de
mo ga du ryo
un go ni o ne
a pu ro
da ga wa so
mot ji ge
go bek he
yong gi rul
ne bwa o so


Na rul jo wa ha myon
o so ma rul go lo
We i rok he
ja ku ne mam
u re te wo
Jo wa han da myon
je bal yong gi rul
ne jo
Na nun gi da ri nun de
Na nun we mo to nun de
i ba bo

Na rul jo wa ha myon
o so ma rul go lo
We i rok he
ja ku ne mam
u re te wo
Jo wa han da myon
je bal yong gi rul
ne jo
Na nun gi da ri nun de
Na nun we mo to nun de
i ba bo
wo..
wo....
hey.. yeah..
i ba bo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