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SSang (리쌍) - I am not Laughing




uh! yo!

nal sa rang han da nun mal
chon bo nul nom ge ne mam
gu sok gu sok pe gok
hi so no ko
i je wa na rul
mang bu sok
yo in cho rom
nam gyo dun che
bang han gu sok
mon ji cho rom
na rul mi ro dun che
he o ji ja mal ha nun
no ye pya mul
na do mo ru ge te ri go
ne bal mo gul jam nun tan gul
ok ji ro pu ri chi myo
han cha mul go ru myo
da jim he so
da shin ne gyo te
nol du ji an ket da go
yo te nol ji ki gi wi he
het don na ye no ryok
gu mo dun gol da o ryo
jo da li nun cha dul
so gu ro don ji go
nun mul so gin u su mul jit go
o tok he dun no bo da
jal sal go ra nun mi dum
jo ji tun o dum
so ge se gi myo

ne ga ut nun ge
un nun ge a ni ya
to ne ga
gon nun ge
gon nun ge a ni ya
no ye gi ok
gu so ge so nan
nun mul hu lyo
no rul gi da ril pun

ne ga ut nun ge
un nun ge a ni ya
to ne ga
gon nun ge
gon nun ge a ni ya
no ye gi ok
gu so ge so nan
nun mul hu lyo
no rul gi da ril pun

myot shi ri
na ji na sul ka
nut ga ul
sul sul han go ri cho rom
mul ge ho lo an jun nak
shi gun cho rom
we ro um gwa
gi da ri me ji chin
nan ku tom nun jul dam be ye
gi chi mul ha myo
mi chin du shi chu ok
so gu ro pa lyo du ro ga
e gyo so kin
mok so ri e ko kin
na mut ga ji cho rom su ro jo
gu nyo ye pu me
an gi go
dal kom han ku me bu pu ro
yong won i na rul but du ro
me ra myo
nong da mu ra go
o di rul ga do
nu gu rul man na do
on je na du ri gi e
jul go un bun wi gi e
u rin hang sang
heng bok he
he sot ji gu re sot ji
ha ji man i jen gu nyo nun
ne gyo te ob ji
nan to we ro u me
bam gi rul got ji

gu de to na bo nan
ne ga su me
nun mu ri cha o la
nal hun dul myo a pu ge he
gu de to na bo nan
ne du nu ne
o du mi da ga wa
to nan..

no rul i ju le
nan no rul i ju le
a mu ri we cho bwa do
gu ge an dwe
no rul a kyo ju ji mo te
to hu hwe a ne

no rul i ju le
nan no rul i ju le
a mu ri we cho bwa
do gu ge an dwe
ne ga ut don gi ok so ge
to mi cho ga ne
ye ye ye..

ne ga ut nun ge
un nun ge a ni ya
to ne ga
gon nun ge
gon nun ge a ni ya
no ye gi ok
gu so ge so nan
nun mul hu lyo
no rul gi da ril pun

ne ga ut nun ge
un nun ge a ni ya
to ne ga
gon nun ge
gon nun ge a ni ya
no ye gi ok
gu so ge so nan
nun mul hu lyo
no rul gi da ril pun

no om nun a pu me
mo dun gon
nun mu rul hu li myo
ko rul pu ne

(nam ja dap ge
ut go ship ji man)

me sun gan
mong he ji nun
sup gwan go cho
ji jil an ko

(nam ja dap ge ut go
ship ji man)

nam ja dap ge
nan ut go ship ji man
bap han sut gal
to no ki ga i rok he
him dul su ga
nal wi ro ha nun
chin gu ye u sum do
ne nu nen sul pun
gu su lo
ba kwi o
u su ryo u so bwa do
an dwe nun nan myon
go su ro

ne ga ut nun ge
un nun ge a ni ya
to ne ga
gon nun ge
gon nun ge a ni ya
no ye gi ok
gu so ge so nan
nun mul hu lyo
no rul gi da ril pun

ne ga ut nun ge
un nun ge a ni ya
to ne ga
gon nun ge
gon nun ge a ni ya
no ye gi ok
gu so ge so nan
nun mul hu lyo
no rul gi da ril pu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